> ─┼★STB 상생방송★┼─ :: 황금색과 붉은색 봉황이 하늘하늘 날아올라마에다 기미에(여 ) / 증산도 일본 고베도장 / 도기 123년 12월 입도

황금색과 붉은색 봉황이 하늘하늘 날아올라


마에다 기미에(여 ) / 증산도 일본 고베도장 / 도기 123년 12월 입도

 


2021년 9월 3일
오늘 아침 수행은 잘됐다고 생각합니다. 도공을 할 때, 눈앞에 보라색 빛이 보였습니다. 그 속에 말이 보였고 기운도 올라갔다 내려왔다 했습니다. 보라색 기운 속에 얼굴이 나타나서 누구냐고 물었지만 대답이 없었습니다. 어떤 신장인 듯싶은데 무서운 얼굴이어서 ‘병을 다루는 신장인가’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2021년 9월 4일
아침 수행을 끝내고 남편이 자신의 몸을 보고 뭔가 느끼는 게 있는지 물어봤습니다. 상반신을 보니 보라색 기운과 함께 열십자가 보였습니다. 


2021년 9월 5일
둥근 공 같은 것 속에 있는 듯한 느낌과 함께 평안한 기분으로 아침 수행을 했습니다.



2021년 9월 7일
보라색 빛 속에 말 혹은 유니콘 같은 것이 둥둥 떠 있었습니다. 조금 지나자 큰 백조가 보였고 그 백조에 제가 타고 있었습니다. 



2021년 9월 8일
아침 수행 시 도공을 하고 있는 중, 보라색 둥근 것이 위에서 아래로, 아래서 위로 왔다 갔다 했습니다. 손녀 이토가 눈 주변에 뾰두라지가 생겨 그곳에 생각으로 기를 보내니 손에서 뜨거운 것이 흘러 나가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2021년 9월 9일
점심때, 남편이 식고를 올리고 있는 모습을 한번 봐 달라고 해서 보니, 몸이 보라색으로 보였고, 머리 위로는 바가지 같은 것이 보였는데 거기서부터 빛이 물처럼 쏟아지고 있었습니다. 식고 때 올리는 남편의 기도가 대단하다고 느꼈습니다. 식고를 마친 후 남편에게 하늘로부터 기운이 내려왔다고 이야기해 주었습니다.

2021년 9월 10일
저녁때 도공을 하고 있는 도중, 눈을 딱 뜨니 상제님 신단 아래에 하얀 사람 두 분이 다리를 늘어뜨린 모양으로 앉아 계셨습니다.

2021년 9월 13일
도공 시 새가 위아래로 왔다 갔다 했습니다. 그리고 뿔 하나 달린 유니콘 얼굴이 둥둥 떠 있었습니다. 파란색 기운의 구슬이 올라갔다 내려왔다 하다가 조금 지나니 하얀 구슬이 왼쪽에 하나, 눈앞에 하나 나타났습니다. 마지막에 수염 달린 용이 아래에서 올라가는 게 보였습니다.


2021년 9월 15일 
황금색과 붉은색 봉황이 하늘하늘 날아오르더니 위에서 아래로 내려갔습니다. 붉은 구슬이 눈앞에 커다랗게 떠 있었습니다. 하단전에 붉은 구슬이 딱딱해졌다고 누가 말하는 꿈을 꿨습니다.

2021년 9월 16일
보라색 빛이 위아래로 왔다 갔다 하는 가운데서 반짝반짝 빛나는 뭔가가 몇 개 보였습니다.

2021년 9월 17일
수행 중 왼쪽이 굉장히 밝아지면서 하늘로부터 밝은 빛이 내려왔습니다. 페가수스를 탄 기분이었습니다. 봉황이 위아래로 왔다 갔다 날고 있었습니다. 푸르고 보랏빛이 도는 구슬이 위아래로 움직이고 빛 주변이 번쩍였으며 파란빛 속에 얼굴이 보였습니다.

2021년 9월 19일
수행을 시작했을 때, 머리 위가 번쩍이면서 천상으로부터 빛이 들어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보라색 구슬이 올라갔다 내려왔다 하며 주변에 번개가 번쩍였는데 속에 뭔가가 들어 있었습니다. 가끔 붉은 구슬 같은 것도 보였습니다. 꿈을 꾼 건지 아주 맑은 물의 연못이 보였고 폭포도 보였습니다. 


저녁 11시부터 20여 분간 ‘악귀잡귀금란장군’ 도공을 하는데 만화경 같은 모습이 보이며 왼쪽 위에 밝은 성령이 있는 것을 느꼈습니다.

2021년 9월 20일
수행 시작 후 눈앞에 새하얀 공간이 보였습니다. 도공 기도문을 외우자 하얀 구슬이 왼쪽 위에서 보이고 파란빛이 위에서 아래로 내려왔습니다. 파란빛이 하얘졌다 파래졌다 했습니다. 태을주 도공 때, 큰 나무가 보이더니 순간 제가 나무 속에 들어가 나무와 함께 춤을 추고 있었습니다. 파란 구슬이 하얗게 바뀌었고, 꽃잎이 많은 꽃을 보았습니다

 

증산도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신가요? 태을주, 시천주주가 궁금하신가요? 생존의 비밀, 한민족과 증산도, 천지성공 책을 읽어보고 싶으신 분들께 생존의 비밀 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대표운영자에게 문의주시면 해당 전문운영자가 연락드립니다.

북두협객 010-9659-9576으로 문자 주십시오. 증산도 태을주수행법, 증산도 진리 공부에 대해 깊이있게 알아보세요^^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