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웹툰 | 무서운 전염병 극복하기. 수행하는 인간⑥ : 봉청수 모시기와 배례 (김선영) 불면증 숙면 비법 태을주 수행

웹툰 | 무서운 전염병 극복하기. 수행하는 인간⑥ : 봉청수 모시기와 배례 (김선영) 불면증 숙면 비법 태을주 수행

 

 

오늘은 만화로  쉽게  봉청수 모시기와 배례, 그리고 태을주 수행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봉청수는 받들 봉, 맑을 청, 물 수 자입니다. 상제님, 태모님 조상님께 올리는 성스러운 물을 청수라고 하죠. 

수행 후 따라낸 물은 복록수라고 하는데요. 물은 생명 창조의 근원이고, 정화, 순수, 맑음의 상징이기도 하죠. 

물은 천지신명과 나를 이어주는 매개체이기도 합니다. 

 

 

 

반천무지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반천무지는 하늘을 받들고 땅을 어루만져 기운을 모아 내 몸에 실어 하늘과 땅과 인간이 하나된다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수자세로 시작하고, 공수는 남자는 왼손이 위로가게, 여자는 오른손이 위로가는 자세가 기본입니다.  손을 가지런히 모아 자세를 바로하고 1배~! 라고 하면 두팔을 서서히 양옆으로 원을 그리며 들어 손을 어깨에 올려놓습니다. 이것이 반천 자세입니다. 그리고 잠시 하늘의 기운을 몸에 실은 다음 두팔을 자연스럽게 내립니다. 그리고 다시 두 손을 들어 올려 합장을 하며 머리를 숙여 모아진 엄지 손가를 끝을 인당에 가져가며 읍배를 합니다. 

 

합장한 손을 아래로 내려 큰절을 하듯 무릎을 끓고 엎드립니다. 이때 두손을 어깨 넓이로 벌려 왼발과 오른발을 구부려 둔부가 발뒤꿈치에 완전 닿도록 합니다. 이때 어깨넓이로 벌린 손으로 바닥을 어루만지며 모아 합장하며 상체를 숙이고 엄지손가락 끝이 인당에 가볍게 닿게 합니다. 이것이 무지*撫地의 동작입니다. 

태을주 수행을 하면 마음이 편안해지고 예민하고, 가위에 눌리던 사람도 편안하게 숙면을 취하는 경험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수행은 단순히 심신을 안정시키기 위한 것이 아니라 내면의 진짜 나의 모습, 진아眞我를 찾는 것이기도 하죠. 

 

증산도가 궁금하신가요? 태을주 수행이 해보고 싶으신가요? 우리가 살고 있는 우주의 계절, 우주변화원리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가요? 생존의 비밀, 한민족과 증산도, 천지성공 책을 읽어보고 싶으신 분들께 생존의 비밀 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증산도 태을주수행법, 증산도 진리 공부에 대해 깊이있게 알아보세요^^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해주세요.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