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유체 이탈 중 유체의 눈으로 사물이 보여, 머리 윗부분이 열리고 가루를 머리에 집어넣어. 증산도 대전선화도장 구OO,증산도 대전유성도장 전OO도생

유체 이탈 중 유체의 눈으로 사물이 보여, 머리 윗부분이 열리고 가루를 머리에 집어넣어. 증산도 대전선화도장 구OO,증산도 대전유성도장 전OO도생

 

유체 이탈 중 유체의 눈으로 사물이 보여


OO(남, 55) / 대전선화도장 / 도기 121년 음력 4월 입도

2021년 10월 6일 
수행 중 흰색 그릇에 물이 가득 차서 넘쳤는데, 그릇이 바뀌면서 번갈아 가며 물이 가득 차 넘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릇에 물이 넘치면 다른 그릇으로 바뀌어서 나타났습니다. 수행하면 계속 물이 차는 체험을 하게 됩니다. 


2021년 10월 7일
오늘은 하단전에 정단 만드는 것과 상단전에 기운을 집어넣는 작업을 동시에 하면서 충맥 뚫는 공부를 했습니다. 도공이 끝나고 태을주 각송을 하는데 갑자기 큰 문이 열렸습니다. 그 문으로 들어가야 하는데 새벽 수행이 끝났습니다. 송과체 문이 열린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 속으로 들어가서 더 큰 체험을 해야 하는데 그렇게 하지 못했습니다. 오늘 수행을 할 때 문이 열렸기 때문에 그 문을 통과해 더 큰 체험을 하겠다는 생각으로 수행을 마쳤습니다. 


2021년 10월 8일
요즘 수행을 하면 신명님들이 눈에 보입니다. 흰옷을 입은 초립동 2명이 걸어오는 것을 체험했습니다. 그리고 바가지로 물을 떠서 통에 계속 담는 체험을 했습니다. 유체 이탈을 했는데 유체의 눈으로 사물이 보이는 체험을 했습니다. ◎

머리 윗부분이 열리고 가루를 머리에 집어넣어


전OO(여, 66) / 대전유성도장 / 도기 130년 음력 1월 입도

2021년 10월 1일
감나무에 누런 감이 주렁주렁 달려 있는 것을 보았고 이 기도는 성공할 것이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2021년 10월 4일
하얀 한복을 입은 선관이 나타나 하얀 쟁반에 담긴 종이에 무언가를 쓰더니 믿음의 종이라고 하면서 주시길래 받으려고 손을 내밀었습니다. 저는 그 종이를 받는 순간 믿음으로 그 손을 올려 상단전에 전해 주었습니다. 수행을 많이 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2021년 10월 5일
그 이튿날 수행 후 두 시간쯤 지났을 때 핸드폰에 아기 얼굴이 웃으며 나타났고 다시 수행 후 한 시간이 지날 즈음엔 대여섯 살 되는 아이들이 두 손을 들고 만세를 부르며 신나게 놀고 있었습니다. 확실하진 않았지만 계란도 보였습니다. 

2021년 10월 6일
오늘도 선관이 무언가 종이에 쓴 걸 주고 가셨습니다. 저는 너무 궁금해 견딜 수 없었습니다. 갑자기 아기 얼굴이 수행 도중 또렷이 보였습니다. 자시子時가 지나 7일이 되는 날 수행하고 있을 때 문을 열고 들어오신 분이 신발을 놓고 가셨습니다. 신발 한 짝을 놓고 가신 것을 보니 저한테 열심히 일하라는 뜻 같았습니다. 하루에  세 시간 이상, 신발이 다 떨어지도록 걸어 다니는 그걸 어떻게 아셨을까 생각하니 신기했습니다.


2021년 10월 9일
수행 중 머리 윗부분이 열리더니 가루를 머리에다 집어넣어 주셨습니다. 제 생각에 몸을 이런 식으로 바꾸는 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수행을 해보고 싶으신가요? 증산도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신가요? 생존의 비밀, 한민족과 증산도, 천지성공 책을 읽어보고 싶으신 분들께 생존의 비밀 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대표운영자에게 문의주시면 해당 전문운영자가 연락드립니다.

북두협객 010-9659-9576으로 문자 주십시오. 증산도 태을주수행법, 증산도 진리 공부에 대해 깊이있게 알아보세요^^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