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한반도에만 특별하게 자리잡은 미륵신앙과 미륵불, 증산도ㅣ톡톡 증산도

한반도에만 특별하게 자리잡은 미륵신앙과 미륵불, 증산도ㅣ톡톡 증산도

 

 

미륵불에 대해서는 다 한번씩은 들어보셨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은 미륵불에 대해서는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석가모니 부처님이 말씀하신 구원은 미륵불의 강세이지요. 불교를 조금 공부해보면 소승불교와 대승불교로 나뉘고 종파가 갈라지지만 종파와 무관하게 보편적인 구원관이 미륵불의 강세 입니다. 

 

미륵 하생경에는 이런 내용이 나옵니다. 미륵불이 때가 되면 부모님의 몸을 빌어 탄생한다는 내용입니다. 그리고 3회 설법으로 모든 중생들을 교화한다는 내용도 담고 있지요. 

미륵하생경의 결론은 미래의 부처이신 미륵불이 인간으로 강세하신다는 것인데요. 

모든 기성종교의 결론은 "메시아가 오신다." 는 것이고

증산도를 알게 되면 "메시아가 오셨다가 가셨다. "는 것을 알게 됩니다. 

 

상제님께서는 내가 미륵이니라. 금산사 미륵은 여의주를 손에 들었거니와 나는 입에 물었노라. 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또한 공자, 석가, 예수는 내가 쓰기 위해 내려보냈느니라. 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이 성구를 묵상해보면 선천종교의 결론은 '기다림'이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중간 목적지에서 내려서는 안되고 최종 종착지인 증산도를 찾아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각 종교가 다른 지역에서 다른 문화를 꽃피우며 그 지역 사람들을 교화했기 때문에 그 지역의 언어와 문화로 전해졌겠지요. 그래서 당연히 언어는 다를 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  그러나 하늘에 태양이 하나인 것 처럼 우리를 통치하는 우주의 절대자 하느님도 표현은 다르지만 동일한 한분 이라는 것을 저번 포스팅을 통해 전해드린 바 있습니다. 

https://stbnjsd.tistory.com/630

 

미륵은 사실 로마 태양신의 이름이다ㅣ미트라 마이트레야 메시아ㅣ톡톡증산도

미륵은 사실 로마 태양신의 이름이다ㅣ미트라 마이트레야 메시아ㅣ톡톡증산도 미륵불이 우주를 통치하는 하나님이라는 증거가 있을까요? 보통 부처님이라고 하면 수행을 하거나 깨달음을 추

stbnjsd.tistory.com

미륵신앙과 미륵불, 진표율사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을 보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고 싶으신 분은 북두협객 010-9659-9576 이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증산도 태을주수행법, 증산도 진리 공부에 대해 깊이있게 알아보세요^^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