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미륵은 사실 로마 태양신의 이름이다ㅣ미트라 마이트레야 메시아ㅣ톡톡증산도

미륵은 사실 로마 태양신의 이름이다ㅣ미트라 마이트레야 메시아ㅣ톡톡증산도

 

미륵불이 우주를 통치하는 하나님이라는 증거가 있을까요?

보통 부처님이라고 하면 수행을 하거나 깨달음을 추구하는 존재로 생각들을 많이 하시는데요. 

미륵불이 곧 하나님이라는 것은 우리들의 말, 언어의 역사속에서 근거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미륵을 범어(인도말)로 마이트레야 라고 하는데요. 고대 팔리어로는 메테야 라고도 합니다. 

이 마이트레야 라는 말이 어원을 찾아가보면 미트라 라는 태양신의 이름에서 유래된 것입니다. 

기독교에서는 하나님을 메시아 라고 하지요? 이것도 어원을 찾아가보면 이 또한 미트라에서 유래된 말입니다. 

 

결국 미륵 마이트레야와 기독교 메시아도 미트라 태양신의 이름에서 유래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미트라 우주의 하나뿐인 태양, 생명의 광명을 내려주는 태양에서 나온 말이 미트라 라는 것이죠. 

 

현대인의 생각 속에서는 절대자를 따로따로 생각하고 있지만 말 속에 들어 있는 역사문화를 거슬러 올라가보면  '한분이다.' 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천지와 함께 성공하는 길,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고 싶으신 분은 북두협객 010-9659-9576 이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증산도 태을주수행법, 증산도 진리 공부에 대해 깊이있게 알아보세요^^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