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증산도가 뭐예요7회 신神박한 신도이야기ㅣ귀신, 사후세계 미신인가?삼랑대학

증산도가 뭐예요7회 신神박한 신도이야기ㅣ귀신, 사후세계 미신인가?삼랑대학

 

요즘 사후세계, 신의 세계, 귀신에 대한 영화들이 많이 제작되고 있죠. 아무래도 우리가 볼 수 없고 체험할 수 없는 세계이기 때문에 많이들 관심을 가지고 있으시리라 생각하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귀신이나 신의 세계 사후세계에 대해서 믿으시나요?

보이지 않고 들리지 않는다고 해서 그것들이 없는 것일까요? 간단한 예를 한번 들어보겠습니다. 우리는 가시광선이라 하여 눈에 보이는 영역만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적외선, 자외선,  엑스레이, 감마선, 마이크로파, 전파가 있다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고 인정하고 있습니다. 눈에 보이지 않지만 자외선을 피하기위해 선크림을 바르기도 하고 적외선을 이용해 코로나 열 감지기로 사용하기도 하죠. 

그렇다면 소리는 어떨까요? 우리 인간은 20~20000헤르츠까지를 들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개는 15헤르츠 이하의 소리를, 돌고래는 15만 헤르츠까지 들을 수 있습니다. 우리 인간이 들을 수 없다고 해서 그 소리들이 없는 소리가 아니듯, 보이지 않고 들리지 않는다고 해서 없는 것이 아닌 것이죠. 

 

우리는 3차원에 살고 있지만 시공간을 넘어선 4차원이 있고 그것에 대해서도 과학에서는 활발히 연구를 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과학이란 무엇일까요? 

연세대 심리학과 김민식 교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비과학적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고 있다, 며 인과관계가 없는 착각에서 벗어나 과학적으로 연구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과학은 인과관계를 증명하는 것으로 의심-가설-실험-증명의 단계로 증명된 것들을 과학이라 하여 많은 사람들의 신뢰를 얻고 있는데요. 과연 인과관계로만 과학이 밝혀진 것일까요?

여기 유명한 과학자들이 있습니다. 토머스 에디슨은 천재는 99%의 노력과 1%의 영감으로 이루어진다는 명언을 남기기도 하였죠. 그는 영감을 얻기 위해 하루 1시간씩 낮잠을 자곤 하였습니다. 케쿨레와 테슬라도 꿈에서 중요한 사실들을 보고 벤젠고리와 무한에너지 도면 등을 발견해 내었죠.

 

멘델레예프의 주기율 또한 꿈속에서 본 새로운 주기율표를 그대로 종이에 적어 원소주기율표를 발견하게 된 것인데요. 이것들이 다 우연이 아닙니다. 

 

영감을 사전에서 찾아보면 

라고 나오는데요. 이것을 알음귀라고 합니다. 

 

지금의 세상이 그냥 이렇게 발전한 것이지만 보이지 않은 신명과 신도세계가 작용하여 현대의 문명을 이룬 것이라는 상제님의 말씀도 증산도 도전에 나와 있는데요. 

 

지하신이 천상에 올라가 모든 기묘한 법을 받아내려 알음귀를 열어주어 세상의 모든 학술과 정교한 기계를 발명케하여 천국의 모형을 본떳나니 이것이 바로 현대의 문명이라. 

라고 상제님께서 분명히 밝혀 주셨습니다. 더 자세한 사후세계, 신도세계에 대한 내용은 맨 위 첨부된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아주 흥미롭고 재미있을 것입니다. 

 

 

 

증산도에 대해서 알고 싶으신가요? 생존의 비밀, 한민족과 증산도, 천지성공 책을 읽어보고 싶으신 분들께 생존의 비밀 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북두협객 010-9659-9576으로 문자 주십시오. 증산도 태을주수행법, 증산도 진리 공부에 대해 깊이있게 알아보세요^^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