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증산도입도] 대순진리회 진경을 보다가 증산도도전을 접해 (의정부도장 김○○ 도생 사례)

오늘은 대순진리회 진경을 먼저 소개받고 읽어보다가 증산도 도전을 우연히 접해 읽고 증산도 입도까지 결심하게 된 의정부도장 김○○ 도생님의 사례를 소개합니다^^


외손자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미국을 방문했을 때 지인에게 한 여성을 소개받았는데요. 그 분은 귀국 후 저의 집을 찾아와, “좋은 곳이 있는데 같이 가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라며 간절하게 권유하는 거에요.

 

“그럼 일단 책을 먼저 읽어볼게요.” 난감한 상황이었지만 무턱대고 거절할 수 없었던지라, 궁여지책으로 대답한 것이죠. 그러자 그 분은 얼마 후, ‘진경’ㄴ이라는 책과 소형서적 여러 권을 전해주었습니다.

 

이후 진경을 열 번 읽었을 무렵, 대학 동창의 후배를 만날 일이 있었는데요. “이 책을 한 번 읽어보세요.” “아! 그것도 좋지만 제가 대학총장 재임시절 증산도를 하는 사람이 권한 책이 있는데, 그 책을 한 번 보시죠?” 다른 단체의 경전을 권유하는 제게 그 분은 <증산도도전>을 소개한 것이죠.

 

“그래요? 그럼 좀 빌려주세요.” 그날 바로 <증산도도전>을 받아 온 저는 읽으면서 온 몸에 전율을 느꼈습니다. 상제님, 태모님의 천지공사와 앞으로 펼쳐질 선경낙원세상 등, 천지부모님의 크나큰 은혜와 사랑을 깨우쳤기 때문이죠. ‘일심으로 수행하면서 따라가면 되겠다!’ 너무 기쁜 나머지 잠도 잊은 채, 계속 읽기만 했습니다.

 

며칠 후 <증산도도전>뒷부분에 있는 도장 주소와 연락처를 보고 집에서 가까운 의정부도장에 전화해서 신앙상담을 요청하고 도장을 방문했는데요. 처음 도장을 찾은 날, 저의 많은 질문에도 불구하고 수호사님은 친절하게 대답해 주셨습니다.

 

또한 태을주와 시천주 등 여러 주문이 있는 주문지를 받고 그날부터 바로 아침, 저녁 태을주 수행을 시작했어요.  여러 도생님들의 덕분에 증산도 입도까지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동지대치성까지 많은 사람에게 상제님 진리를 전하려고 합니다.

 

비록 아흔이 넘은 나이지만, 진리공부와 수행을 열심히 해서 저에게 주어진 천명을 완수하겠습니다. 제가 증산도입도를 할 수 있도록 이끌어주신 상제님, 태모님, 태상종도사님, 종도사님, 그리고 저의 조상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아흔이 넘은 나이에도 <증산도도전>을 통해 구도심을 가지고 증산도 도장문을 두드리신 김○ 도생님이 증산도의 멋진 도생으로 거듭나시길 소망합니다^^
저희가 여러분의 구도의 여정에 함께 합니다.  운영진 전화 010-9659-9576 로 간단히 문자 남겨주시면 책자도 보내드리고 증산도 진리를 만나는데 도움을 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직접 책자를 신청해주셔도 좋습니다. 

https://stbnjsd.tistory.com/category/%E2%98%85%EB%AC%B4%EB%A3%8C%EC%86%8C%EC%B1%85%EC%9E%90%20%EC%8B%A0%EC%B2%AD%ED%95%98%EB%8A%94%20%EA%B3%B3%E2%98%85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