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특집 병란개벽문화 BOOK콘서트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습니다^^

특집 병란개벽문화 BOOK콘서트 행사가 8월 29일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습니다^^ intro 요약.

 

특집 병란 개벽문화 북콘서트 시즌3 후천문화원전 도전강해 2차ㅣ팬데믹 병란개벽과 다가오는 상생의 새시대ㅣ2021년 8월 29일(일) 오후2시 live 생방송 - YouTube 다시보기

코로나가 전세계에 번진 지금, 새로운 미래를 준비하는 새 역사의 주인공들은 현대문명 대전환의 방향을 예의주시하여야 합니다. 

전문가들은 코로나 이후 훨씬 강력하고, 고통스럽고 치사율이 높은 괴질이 지속적으로 출현할 것이라 입을모아 말합니다. 

 

증산도의 도조이시며 우주의 조화주이신 미륵불로 오신 하나님께서는 

이 뒤에 이름모를 괴질이 침입한다. 

앞으로 시두가 없다가 때가 되면 대발할 참이니 만일 시두가 대발하거든 병겁이 날줄 알아라.

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저렇게 말씀하신 때가 151년 전이니 미래를 훤히 내다보시고 말씀하신 것이지요. 증산도에서는 예전부터 이러한 사실을 알고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코로나는 세숫대야에 물 하나 튀긴 것에 불과하고 안타깝게도 앞으로 훨씬 강력하고 고통스러운 병겁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께서도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앞으로 만병이 들어온다. 

소병, 대병이 들어오는데 죽는 것은 창생이요, 사는 것은 도인이라.  

 

지금은 이미 시작된 병란 개벽의 시작된 때로 우주 가을개벽은 대세를 알아야 살 수 있습니다. 

천하대세를 아는 자에게는 천하의 살 기운이 붙어 있고, 

천하대세에 어두운 자에게는 천하의 죽을 기운밖에는 없느니라. 

 

오늘 이 글을 보신 당신은 얼마나 큰 행운인지 모릅니다. 글 맨 위에

특집 병란개벽문화 BOOK콘서트 행사의 유튜브 동영상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다소 긴 동영상이지만 인생에 있어서는 극히 짧은 시간 입니다. 동영상을 한번 열린 마음으로 시청해 보시고 대세를 깨닫고 우주의 열매가 되실 수 있으시길 진심으로 기도드립니다.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고 싶으신 분은 북두협객 010-9659-9576 이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증산도 태을주수행법, 증산도 진리 공부에 대해 깊이있게 알아보세요^^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