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태을주2만독을 넘긴 날! -증산도 경주노서도장 임00

임00(여,52)/ 증산도 경주노서도장/ 도기 143년 음력 4월 입도

 

 


  태을주 2만독을 넘기던 날 청수 모시는 신단 방에서 잠이 들었는데 꿈을 꾸었습니다. 어릴 적 살던 고향이 보였는데 도랑을 메꿔 주차장을 만든 곳이었습니다. 6~7살쯤 되어 보이는 어린아이였는데, 콧물을 줄줄 흘리고 누런 콧물도 흘리고 있었습니다. 주먹만한 흰 콧물 덩어리가 나왔습니다. 이어서 누런 콧물 덩어리도 잡아 뺐습니다. 그리고 잠에서 깨어났는데 기분이 좋았습니다. 


  얼마 전에 몸이 안 좋아 병원에서 검사를 받았는데 고지혈증이 있고 콜레스테롤 수치가 650 이라고 했습니다. 병원에서는 약을 먹어야 한다고 하였는데 제 생각에 태을주가 있는데 무슨 약을 먹겠냐라는 생각에 검사만 하고 나왔습니다. 태을주 2만독 주송을 넘기고 꿈을 꾼 후에 병원에서 콜레스테롤 수치가 180으로 나왔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고지혈증도 괜찮다는 것입니 다. 저는 태을주의 기적이라 믿고 있습니다. 저의 체험담을 주변에 얘기하며 이제 염념불망 태을주로 포교의 기적을 이루기 위해 〈생존의 비밀〉 책을 주변 지인들에게 나눠 주며 홍보하고 있습니다.  

 

 

 

 

증산도 경주노서도장의 임도생님의 수행체험담 잘 보셨나요? ^^ 콧물을 제거했다는 것은 몸안의 담, 병기가 나갔다는 의미인 것 같습니다. 태을주를 공부해보고 싶거나 경주노서도장을 방문하고 싶으신 분은 운영진 대표전화 010-9659-9576 으로 문자주세요^^ 친절히 안내해드립니다.

아래 신청링크를 누르시면 바로 증산도 진리 도서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