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어릴적부터 시천주주를 읽어온 집안에서 자라 다시 돌아온 상제님의 신앙 증산도. 증산도 서울강남도장 조OO도생님

어릴적부터 시천주주를 읽어온 집안에서 자라 다시 돌아온 상제님의 신앙 증산도. 증산도 서울강남도장 조OO도생님

 

저는 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 두분에게 죄인입니다.
어려서부터 저희 집은 증산상제님, 태모님께 큰 은혜를 집은 집안입니다. 자라면서 늘 시천주와 함께였습니다.

그러나 결혼 후 상제님 신앙을 마음에 묻고 살았습니다.
저는 맏며느리이자 4형제의 엄마가 되어서 살면서 저도 모르는 사이 만성 신장병에 결려서 투석을 하다가 친정에 내려가서 친정엄마의 치병을 받으며 닭살 같은 피부질환과 가려움증이 사라지고 정상인 같은 모습으로 살아왔습니다.

제 모습은 남이 보기에는 환자 같지 않은 모습이었습니다. 몇 년 투석을 하는데 남편이 신장 제공을 하면서 이식을 하고 4형제는 결혼을 해서 아들 셋은 손자를 안겨주었는데 막내아들 부부가 자식이 없는데 누가 조계사에 가보자 하여 같이 다녀왔습니다.


그러는 도중에 관음기도와 신중기도를 세 번을 올리던 중 한달만 지나면 꼼짝도 할 수 없을 정도로 40일 넘게 아프다가 다시 절에 가면 꿈에 친정엄마가 꿈에 오셔서 절에 가지 말라는데, 왜 자꾸 절에 가느냐며 혼을 내시면서 잘났다고 말다툼을 했습니다. 그래서 죽으면 엄마를 따라 갈 테니 나 좀 가만히 내버려두라고 다투면서 계속 절에 다녔습니다.

그러나 소변에 피가 덩어리로 나와서 병원에 가서 검사를 하니 방광암으로 진단이 나와서 수술을 하고 퇴원하였는데 그 후에도 응급실 입원을 몇 번을 하면서 방사선 치료와 항암치료를 받았습니다.


면역력이 약해서인지 항암은 듣지 않고 그때부터 마음의 준비를 하면서 아이가 없는 아들 생각에 걱정이 앞섰습니다. 수술을 하고 상생방송을 보면서 시천주 태을주 수행을 하면서도 도장을 찾을 용기를 내지 못했습니다.

옛날 같은 신앙을 하고 싶었으나 아픈 몸을 이끌고 증산상제님, 태모 고수부님 앞에 설수 없어서 많이 망설이다가 용기를 내서 상생방송 시청자상담실에 전화를 하였습니다.

증산도 강남도장 전화번호를 받아서 전화를 하면서 김남운 수호사님과 통화를 하면서 용기를 내서 도장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저를 반겨주신 도장의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저의 건강이 허락하는 날까지 상제님 태모님을 열심히 믿고 기도드리겠습니다.
또한 아들도 포교를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상제님과 태모님에게 그동안의 신앙단절의 용서를 빕니다.
그동안 증산도 도전 답사 과정에서 이용기 성도님 관련 성구들을 증언을 했었는데 그때 도전 답사팀에서
주신 도전을 읽으면서 성경신을 다해서 진정한 상제님 태모님의 일꾼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증산도가 궁금하신가요? 우리가 살고 있는 우주의 계절, 우주변화원리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가요? 생존의 비밀, 한민족과 증산도, 천지성공 책을 읽어보고 싶으신 분들께 생존의 비밀 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증산도 태을주수행법, 증산도 진리 공부에 대해 깊이있게 알아보세요^^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해주세요.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