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다사 돈까스 대실역 돈사랑냉사랑에서 돈까스와 냉면을 동시에 즐겨보자.

다사 돈까스 대실역 돈사랑냉사랑에서 돈까스와 냉면을 동시에 즐겨보자.

집앞에 새로 돈까스 집이 생겨서 한번 방문해 보았습니다.

새로 음식점이 생기면

다사돈까스 맛집일지  아닐지 매의 눈으로 지켜봐야지요.

가격은 그리 비싸지도 , 저렴하지도 않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네요.

돈까스를 먹다보면 좀 느끼할 수 있으니

냉면하고 같이 먹을 수 있는게 강점인 돈사랑 냉사랑~

메뉴는 딱 다섯개네요.

치킨샐러드는 6000원이면 좀 저렴한 것 같기도 하네요.

실내에 테이블은 몇개 없습니다.

돈사랑냉사랑은 배달도 받으시는 것 같더라구요.

전화벨이 바삐 울리는 걸 보니~~

이렇게 사진으로 돈까스의 비쥬얼을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과연 실물과 비슷할런지 ..

저희는 돈까스 하나와 돈사랑돈냉을 주문했습니다.

돈사랑돈냉은 8천원에 냉면과, 돈까스 절반을 맛볼 수 있는 세트에요.

일명 실속세트죠. 먼저 돈사랑냉사랑 주문메뉴중 물냉면이 나왔습니다.

 

오 사진과 거의 흡사합니다.

마카로니도 많이 주시고

피클 세개인것도 똑같네요^^;

소스도 넉넉하게 주셔서 좋았습니다.

돈까스 색이 탁하지 않은 걸 보니

깨끗한 기름을 사용하여 튀기는 듯 하는 대실역 돈사랑냉사랑

왼편에 보이는 것이 돈사랑돈냉 세트의

돈까스 양입니다.

냉면하고 같이 먹기엔 양이 적당해요^^

스프도 주시는데 ..

오뚜기 스프 쓰시나 ~ 오랜만에 먹어보네요 스프.

어릴땐 참 많이 먹었었는데,

 

다사돈까스 돈사랑냉사랑 돈까스와 냉면 점수는

별 다섯개 만점에 세개반 드릴께요~

냉면은 제가 좋아하는 맛이었고, 돈까스는 양이 그리 많게 느껴지지 않아서~

맛은 있었어요~! 바삭바삭하니.. 돈까스 생각날때 한번쯤 가봄직한 음식점이었습니다.

 

다른 맛집 포스팅

2017/06/16 - [내가 본 영화.책.체험 사용후기] - 루스텐닭갈비(Roosten), 월성동 분위기 있는 맛집.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