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STB상생방송 7월 둘째주 2019년 7월 08일 ~ 7월 14일 주간 편성표 및 추천프로그램 안내

STB상생방송 7월 둘째주  2019년 7월 08일 ~ 7월 14일 주간 편성표 및 추천프로그램 안내

 

7월 12일이면 벌써 초복이네요^^ 다들 건강 지키시며 잘 지내고 계시는지 모르겠어요.

이번주 금요일엔 삼계탕 한그릇 하시면서 상생방송과 함께 더위를 잊어보심은 어떨까요?

7월 둘째주 STB상생방송 편성표 및 프로그램 안내해 드립니다!

 

※STB상생방송 추천프로그램 안내

프로그램명 : 환단고기 북콘서트

프로그램 게시판

방영 정보 :
소 개 : 1911년 운초 계연수 선생이 『환단고기』를 발간한지 백년의 시간이 지나 마침내 안경전의 환단고기 역주본이 세상에 나왔다. 철저한 현장 검증과 자료수집을 통해 알기 쉽게 번역하고 방대한 주해와 해제까지 붙여 왜곡된 역사를 바로잡아 진정한 한민족 9천년 역사의 국통과 인류 원형문화의 정수를 밝혀냈다. 이에 한韓문화 중심채널 STB 상생방송은 환단고기 출간 백년을 맞아 '역사광복을 향한 대장정'을 시작하며 "환단고기 북콘서트" 를 기획한다.

 

프로그램명 : 통찰(洞察)
방영 정보 :
소 개 :

인문, 사회, 철학, 예술, 교육, 경제, 미디어, 첨단 과학 등(다양한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을 초대하여 예리한 관찰력과 혜안으로 동서고금을 관통하는(삶의 지혜와 비전을 제시)하는 고품격 강의 프로그램

 

 

우주변화의 원리, 한민족의 역사와 태을주 수행, 증산도의 진리에 대해서 궁금하신가요?

여러분들께 진리를 알려드리기 위해서 소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오른쪽 무료소책자 신청 게시판을 클릭하셔서 신청하시거나

010-9659-9576 번으로 이름,주소,생년월일을 문자로 보내주시면 발송해드려요!

휴대폰으로 보고 계신분들은 왼쪽 상단 메뉴버튼의

소책자 신청하는 곳을 눌러주세요~!

 

<<상생방송 시청하실 수 있는 채널 안내>>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