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많은 종교를 거쳐 상생방송을 보고 이치적으로 진리임을 확신, 입도한 증산도- 증산도 안산상록수도장 강OO도생 입도수기

많은 종교를 거쳐 상생방송을 보고 이치적으로 진리임을 확신, 입도한 증산도-  증산도 안산상록수도장 강OO도생 입도수기

 

저는 고향이 전북 장수이며 17살 쯤 친구를 따라 교회를 갔던게 그 후 신앙생활과의 인연이 된 것 같습니다.
3년여간 시골교회를 다니면서 어려운 시절 배고픔을 해결하곤 했던 기억과 목사 설교중에서 인류 최후 심판과 씨종자를 추린다는 얘기가 지금도 기억납니다.



군 입대하기전에는 통일교신앙을 약 1년간 했고 군 제대 후에 경기도 안산시에 정착했는데 이때부터 별 다른 이유로 없이 부모님 형제들과 멀어졌으며 지금은 서로 생사도 모르고 살아가고 있는데 저에게는 이것이 매우 의문입니다.

안산시내 길거리 대순신도를 만나 대순신앙을 3년간 하였고 결혼 후 가정사가 생기면서 남묘호렌게교에 입교 15년을 신앙했습니다.
시흥시 정왕동 1년정도 살면서 길거리에서 대순신도를 만나면 불쌍한 마음에 밥도 커피도 사주고 집에 데리고와 라면을 끓려주는 등 음식을 제공하고 집을 개방했습니다.

대순신앙을 다시 시작 하여 성금을 모시고 24절기 제사에도 참석을 했습니다. 대순신앙중에도 불교 지장보살 주문을 많이 읽었습니다.


시흥시 정왕동 살 때는 몸은 대순신앙을 하였지만 실상은 불교신앙을 하면서 심법을 닦는데 주력하였습니다. 신기한 것은 기독교 신앙만 빼고 제가 아직까지 신앙한 각 종교에서 다 신도체험을 했습니다.

당시 2.5톤 트럭을 운전하였는데 대형트럭(특장차)이 후면을 강하게 추돌 차는 완파 폐차 하였는데, 순간 누군가 저를 들어서 스폰지위에 내려 놓는 느낌이 들면서 다친데 하나 없이 무사했던 체험과 그 후 2번의 대형사고에도 무사히 살아남는 체험이 있습니다.



그런데 병원 검진 후 집에 와보니 처와 아들이 짐을 챙겨 집을 나가 버렸습니다. 그 후에 불교에 더욱 심취하였고 아내의 협의이혼 요구에 인연이 여기까지라고 생각하고 원하는 대로 해주었습니다.

하나 있는 아들이 상처가 나면 잘 아물지 않는 유전병이 있는데 아들의 치료목적으로 종교생활에 더욱 심취했던 것 같습니다.
대순신앙에서는 중이염이 완치되고 지장보살 주문을 많이 읽을 때는 주로 꿈에 천상에 가서 선녀도 보고 불쌍하고 안타까운 사람들에게는 보시를 늘 베푸는 체험을 했습니다.

그 당시 불교방송을 즐겨 보았는데 우연히 상생방송 시청하게 되었고 진리강의 역사강의를 자주보면서, 그 때부터 주로 상생방송을 즐겨 보게 되었습니다.

후원계좌로 적은 액수지만 후원금도 보내곤 했습니다. 상생방송에서 하는 조석 수행프로그램 따라 주문도 열심히 따라 읽으면서 광명체험을 자주 했습니다.

지금으로부터 약 4년 전 상생방송으로 전화를 하여 상담하고 도전과 진리서적을 받아 도전2회와 DG개벽책을 2회 정독하였습니다.

 


조석청수를 모시고 주문수행을 하였으며 24절기에는 주과포를 올리고 치성을 올렸습니다. 약 1년 전에 증산도도장에 가야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어 도장을 방문하였으며 도장을 처음 방문한 날 성전에서 2시간 동안 태을주 주송을 했는데 백색 안개 같은 밝은 빛이 머리 주위를 돌면서 백회에 들어 갔다 나왔다 하는 체험을 하였습니다.



또 다름 체험으로는 1여년전 휴게소에게 휴식중 태을주를 집중해서 30분 읽었는데 그때  빛이 열리면서 대봉 포도알 만한 크기의 아주 빨간 열매가 주렁주렁 열리는 체험을 하였고 요즘에는 조석 봉청수을 올리고 수행을 하면 여러 색깔의 광명을 자주 보게됩니다.

여러 종교를 경험하면서 증산도가 이치적으로도 진리임을 확신하면서 입도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증산도를 알아보고 계시지만 증산도 도장에 선뜻 발걸음 딛기 어려우셨다면 상생방송에서 도와드립니다^^ 010-9659-9576으로 문자 간단히 남겨주시면 여러분이 진리를 찾는데 함께 하겠습니다^^

 

무료소책자를 신청해보세요^^

 

https://stbnjsd.tistory.com/category/%E2%98%85%EB%AC%B4%EB%A3%8C%EC%86%8C%EC%B1%85%EC%9E%90%20%EC%8B%A0%EC%B2%AD%ED%95%98%EB%8A%94%20%EA%B3%B3%E2%98%85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