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마이산 이갑룡 처사 개벽 예언 "사람들이 삼대 쓰러지듯 한다"

▶진안 마이산 천불탑 이갑룡 처사에게 기도하던 무속인 통곡장면 2020년 10월 3일 (45초)

 

마이산 천불탑 이갑룡 처사에게 기도하던 무속인의 통곡장면입니다. 인류에게 큰 재앙이 닥쳐오는 것을 이갑룡 처사가 무속인에게 알려주는 장면에서 얼마나 끔찍한 재앙이면 대통곡을 할수 밖에 없을까 생각해봅니다. 

 "셀수도 없이 많이 죽어간다. 천기가 바뀌면서... 많은 이들이 정말 많이 이름모를 병으로 많이 정화된다....."  

전체영상(45분)  youtu.be/4ibAYbW3dRsyoutu.be/4ibAYbW3dRsyoutu.be/4ibAYbW3dRs

  마이산 탑사 이갑룡 예언, “사람들이 삼대 쓰러지듯 한다.”

  마이산 탑사의 3대 불가사의

  첫째는 이갑룡이란 도인이 1884년부터 1914년까지 30여년간 쌓았다는 80여기의 탑, 제갈공명의 팔진도법을 응용해 쌓았다는 이 탑들은 천지탑, 일광탑, 월광탑, 중앙탑, 용탑 등 각각 고유한 이름을 갖고 있다. 각기 다른 탑형은 상반된 두가지 기, 즉 음양의 이치와 상생과 오행의 원리에 따라 배치했다고 한다.

<마이산 탑사의 돌탑들은 불교의 세계관에 따른 것이 아니라, 천지탑, 일광탑, 월광탑 등 동방 한민족의 '천지일월의 우주관'을 기본 구도로 하고 있다>  

  이 때문에 폭풍우가 몰아쳐도 탑은 약간 흔들리기만 할 뿐 아무 탈 없이 서 있다는 것이다. 이들 돌탑은 똑같은 크기의 돌을 쌓아 올린 외줄탑과 피라미드형 돌탑으로 구성돼 있다. 대부분 10미터 내외이나 20미터 정도 되는 것도 있다. 혼자 들기에는 힘겨운 돌을 20미터 높이까지 어떻게 사람의 손으로 쌓아 올렸을까 하는 것도 의문이다.

<탑사의 역고드름과  신서神書>

  두 번째 신비는 이갑룡 처사가 이 만불탑을 완성한 후 하늘의 계시를 받고 썼다는 30권의 신서神書 한글도 한자도 아닌 제 3의 글자이다. 이 처사는 "영에 통달한 사람이 나오면 이 글의 뜻을 알 게 될 것이며 제세의 비법을 터득하게 될 것" 이라고 유언 했다는 것이다. 마이산의 마지막 신비는 역고드름. 돌탑 아래 떠놓은 정한수가 거꾸로 치솟아 오르며 얼어붙는 현상을 말한다. 이 역고드름 현상은 겨울에 나타나며 학자들은 대류현상 때문이라고 말하지만 근거는 없다.

 이갑룡 처사는 왜 돌탑을 쌓았을까요?

이상과 같은 3가지 불가사의한 신비를 가진 마이산 탑사의 돌탑, 그렇다면 이갑룡 처사는 이 돌탑을 왜 쌓았을까? 그 답을 증산도 <도전>에서 찾아볼까요?

 

 정성 기도 중에 마이산을 계시 받은 이갑룡

 이갑룡 처사가 마이산의 돌탑을 쌓은 이유는, “ 나는 세상 사람들의 죄를 대속하러 나온 사람이라."였다. 세계 창생들의 죄를 대속하기 위해 한 평생 기도하는 삶을 살았던 것이다.

예수만 십자가에 매달려 죄를 대속한 게 아닙니다. 동서 문화사에서 창생들의 죄를 대속하기 위해 기도했던 분은 셀 수 없이 많았다. 만약 예수가 보살 신선 문화의 본 고향인 동방 한국이나 중국에 태어났더라면, 예수의 구救贖 행위는 크게 대접을 받지 못했을 지도 모른다.


이갑룡 처사의 미래 예언

이갑룡 처사는 인류의 미래에 대해 다음과 같은 말을 남겼다.

 인류에게 닥칠 큰 재앙을 예고함

이갑룡 처사는 1920년대 초부터 초가 암자를 지어 미륵불을 모셨다. 그는 장차 용화세계, 미륵님 세상이 올 것을 알았던 것이다. 하지만 용화미륵세계가 오기 전에 전 세계 사람들의 90% 이상이 멸망당하는 괴질병겁이라는 종말 현상을 맞이하게 된다. 이갑룡 처사는 그것을 내다보고 "사람들이 삼대 쓰러지듯 한다.", "십리길에 사람 하나 볼 듯 말 듯하게 그렇게 인종이 귀해진다." 라고 예고하고 있다. 

 

엄청난 재앙이 도래하면 그때는 어떻게 하면 살아남을까요? 처사는 "그때는 천심 가진 사람만이 살아남는다."라고 말한다. 천지자연처럼 한 점 사욕없이 진실하게 사는 사람만이 살아남게 되는 것이다. 그런 사람이 '선仙의 씨앗'이 되어 후천 선경세계의 복락을 누리게 된다는 것이다.

 

운영진 대표번호인 010-9659-9576 로 간단히 문자(이름/생년월/주소/신청동기) 남겨주시면 소책자 발송해드리며, 원하시는 분은 가까운 도장을 안내해드리고 진리를 찾는 당신의 여정에 도움을 드립니다^0^ 아래 url을 통해서도 생존의 비밀 책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