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천도식 후 나타난 조상님꿈. 증산도 진주도장 이OO도생님 입도수기

천도식 후 나타난 조상님꿈. 증산도 진주도장 이OO도생님 입도수기

 

젊은 20대에 불교를 만나 공부하다가 계속 힘들어지는 삶의 무게에 인연이 아닌가 보다 생각하여 40대 초에는 기독교로 개종을 하여 교회를 나가게 되었습니다.

또 교회도 아닌가하여 47살에는 편안해 보이고 안정된 주변 지인의 모습을 보면서 성당에 나가게 되었습니다.


바쁘다는 핑계로 가지못하고 15년세월이 흘렀습니다. 현실의 생활은 크게 나아지지 않고 마음을 가눌 곳이 없을 때, 힘들어도 다시 성당 나가야지 생각하고 있는 와중에 2014년 길에서 포덕을 하던 대순진리회에 다니는 중년 여성을 만났습니다.


6년간 대순진리회를 다녔고 그들의 신앙모습이 마음에 와 닿지 않고 진리가 아니라는 회의감에 그만 다니게 되었습니다.

최근에 우연히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이곳이 내가 가야할 곳이다.”라는 생각이 들어서 증산도 진주도장으로 직접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도장입구에 도착하니 마침 도장에 들어서던 김선자포감을 만나서 그간의 진리를 찾아 방황한 사정을 이야기 나누고 춘생추살 책을 권하여 구입을하고 집에서 상생방송을 따라서 자시와 아침에 정성수행을 하고, 상생방송을 시청도하고 책도 읽으면서 진리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도장에 들리는 날에는 105배 정성수행도하고 치성도 참여해보면서 팔관법 상제관, 우주관,신관,수행관 공부를 하였습니다.

현재는 농번기와 코로나 상황으로 현재 살고 있는 집에서 거리와 차편이 있어 자주 나오지는 못하여 천지성공을 읽고 입도식을 앞두고 신비로운 영적체험들을 하고 이후에 포감님이 도장천도식에 참여해서 천도식과정을 한번 참여해보라고 전화가 왔는데 집안사정으로 참여를 못하였습니다.


그날밤 꿈에 조상님으로 보이는 할머님이 나타나셔서 8상을 차려달라고 했습니다. 도장에 들렀다가 유귀영포감님과 상담을 나누고 현재는 직선조 4대 천도식을 준비중에 있습니다.


입도후 찾아온 대순의 선각에게 대순진리회는 참된 곳이 아니니 다니지 말라고 하고 나는 증산도를 신앙하게 되었다고 단호히 이야기 하니 놀라는 눈치였습니다.

참하느님이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을 천지부모로 모시고 태사부님과 사부님 조상신전에 보은하는 일꾼이 되겠습니다.

입도를 할수 있도록 도와주신 수호사님 도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천지와 함께 성공하는 길,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고 싶으신 분은 북두협객 010-9659-9576 이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증산도 태을주수행법, 증산도 진리 공부에 대해 깊이있게 알아보세요^^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