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카툰필러 10화 - 내 세상은 복록이 먼저 (도전 2편 25장, 9편 1장)

카툰필러 10화 - 내 세상은 복록이 먼저 (도전 2편 25장, 9편 1장)

 

상제님께서는 복록을 중하게 여기셨는데요. 어떻게 말씀하셨는지 증산도 도전을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내 세상은 복록이 먼저
(증산도 道典 2:25)

 

 

 


선천에는 수명(壽命) 복록(福祿)이라 하여 수명을 앞세우고 복록을 뒤로하였으나 

복록이 없이 수명만 있으면 산송장이나 마찬가지니라.
나는 복록을 먼저 하고 수명은 다음이니 

 

그러므로 후천에는 걸인이 없느니라.이제는 복록을 먼저 하라. (祿) 떨어지면 죽느니라.

 

 

그러므로 나는 수명보다 복록을 중히 여기나니 (祿)이 떨어지면 죽느니라.” 하시고

또 말씀하시기를 “인간의 복록을 내가 맡았느니라.

그러나 태워 줄 곳이 적음을 한하노니 이는 일심 가진 자가 적은 까닭이라.

 

만일 일심 자리만 나타나면 빠짐없이 베풀어 주리라.” 하시니라.

(증산도 道典 9:1)

 

 

 

증산도와 개벽에 대해서 알고 싶으세요? 생존의 비밀, 한민족과 증산도, 천지성공 책을 읽어보고 싶으신 분들께 생존의 비밀 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대표운영자에게 문의주시면 해당 전문운영자가 연락드립니다.

북두협객 010-9659-9576으로 문자 주십시오. 증산도 태을주수행법, 증산도 진리 공부에 대해 깊이있게 알아보세요^^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