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증산도 수원장안도장 이OO도생님 입도수기

증산도 수원장안도장 이OO도생님 입도수기

 

저는 평택시 안중 덕우리라는 산골마을에서 태어나 어려움 없이 자랐습니다.

부모님께서는 자식을 낳고 나서 자꾸 죽고 하니까 동네 자그마한 교회에 나가시어 저도 따라 다녔습니다.

그러나 부모님은 다니지 않았지만 저는 소녀시절 열심히 다녔으나 23세에 결혼하여 수원에 살게 되면서 무속과 불교신앙을 하는 시부모님의 권유로 용주사를 비롯해 산속 깊은 절이며, 이름있는 스님, 성철스님 등, 아무것도 모르는 저를 데리고 다니셔서 모르는 것을 하나 하나 배우게 하셨습니다.

시부모님이 돌아가신 후 기동안 만난 지인들과 유명한 절들을 참관하는 중 석사모니부처님께서 마지막으로 설법하신 법화경을 배우며 법화경 28품을 400여번을 읽는 중 우연히 태극기 그림과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생장염장 이치와 태호복희씨 더불어 모든 프로그램 말씀들이 가슴에 닿았으며 마음에 꽂히기 시작했습니다.

해방동이로 태어나 한 번도 들어보지 못한 상제님 이치법 말씀에 나이는 많지만 방송국으로 전화하여 책을 구입하여 읽으면서 수원장안 도장에 전화하여 최재학 수호사님과 전화 통화하던 중 상생방송 도란도란 프로그램에 출연한 분이란걸 알게 되면서 이분이면 믿고 도장에 가봐야 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도장을 방문해 도담을 나누고 입도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도장에 방문해 도전을 구입하여 읽는데 눈물이 계속 흘러서 감당하기 어려웠으며 상제님의 빈틈없는 이치법을 알고 싶은 마음이 솟구쳤습니다.

이것이 마지막 선택이다 아들의 반대를 무릅쓰고 8관법 공부를 무사히 마치고 입도를 하게 되었습니다. 입도에 많은 도움주신 증산도 수원장안도장 최재학수호사님과 모든 도생님들게 감사드립니다.

또 선령님들께 감사드리며 큰 일꾼이 될수 있도록 일심정진 하겠습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우주의 계절, 우주변화원리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가요? 생존의 비밀, 한민족과 증산도, 천지성공 책을 읽어보고 싶으신 분들께 생존의 비밀 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해주세요.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