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STB상생방송 상제님 강세 소식을 전한 성자와 철인들ㅣ깨어나는 소중한 지금.미륵상생경.선천종교.화염경

STB상생방송 상제님 강세 소식을 전한 성자와 철인들ㅣ깨어나는 소중한 지금.미륵상생경.선천종교.화염경

 

오늘은 상제님 강세 소식을 전한 성자와 철인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대통령이 우리 지역에 온다면 담당자인 여러분은 어떤일을 할 것 같나요? 아마도 대통령이 온다는 것을 청와대에서 지자체로 알리지 않을까요?

대통령이 오는 것으로 빗대었지만, 대통령이 우리지역에 온다고 알리는 역할을 하는 것 처럼 상제님이 오실 것을 알린 분들이 바로 성자와 철인들이라고 보시면 정확한 이해가 될 것 같습니다.

공통적으로 선천종교의 성자와 철인들이 한 말이 있는데요.

1. 대재난이 일어난다.

2. 하느님이 인간세상으로 온다.

3. 새로운 우주가 열린다.

이 세가지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먼저 불교에서 전한 소식부터 살펴볼까요? 미륵상생경에 나오는 글을 보면 미륵불이 계시는 하늘은 도솔천인데 하늘의 주님을 미륵이라고 불리는걸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화엄경전을 살펴보면

'미륵불이 바다에 둘러싸인 동방의 나라에 강세하리라. '

라고 적혀 있습니다. 

 

또한 기독교에서는 예수님께서는 인간세상에 내려올때, 자신 스스로가 아닌 어떤 분에 의해서 세상에 내려왔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하나님의 모든 말씀과 꿈, 이상이 실현된다고 기성종교에서 이야기를 합니다. 

 

유교와 동학의 성자와 철인들이 상제님의 강세에 대해 예고한 내용이 동영상에서 이어지니 동영상을 통해 상단에 첨부된 STB상생방송 깨소금 방송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해보세요^^ 

 

 

#상제님 #깨소금 #STB상생방송

 

우주변화원리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가요? 명부에 대해서 알고 싶으세요?

증산도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으신가요? 생존의 비밀, 한민족과 증산도, 천지성공 책을 읽어보고 싶으신 분들께 생존의 비밀 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해주세요.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