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2024/03/22 글 목록

빛꽃 치유 수행체험기, 증산도 대구 죽전도장, 증산도 인천주안도장,증산도태전대덕도장 모음

 
🌺선려화 치유수행으로 몸이 맑아져 - 증산도 대구죽전도장 김OO 도생(남,66세)
도장에서 선려화 치유 수행을 하는데 몸이 맑아지면서 두 손이 양쪽 귀 쪽으로 기운을 모아 주는 도공 수행을 했습니다. 제 양쪽 귀에서 검은빛의 끈적끈적한 형체가 수없이 나오면서 귀와 머리 부분에 시원함을 느꼈습니다. 
 
어떤 도생님이 허리가 안 좋아서 여러 도생님들과 함께 선려화를 심어 주고 치유 수행을 하는데, 그 도생님의 허리 쪽에서 농수로 같은 곳으로 물이 내려오는데 조금 지저분한 물이 계속 흐르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계속 치유 수행을 하였더니 그 농수로를 따라 장맛비에 온갖 쓰레기가 떠내려오는 듯한 모습이 보였으며, 저곳을 뚫어야 한다는 생각을 했지만 많은 양이라서 주문 수행이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하단전에 강력한 기운을 채우는 수행을 한참 하고 나니 그 많은 쓰레기 더미가 시원스럽게 흘러갔습니다. 그 이후 아주 맑은 물이 내려오면서 폭포수를 이루었고, 흘러내리는 모습이 장관이었습니다. ◎
 
 
 
🌺천상 태라천 신선궁 수행 이후 통증이 사라져 - 증산도 인천주안도장 고OO 도생(여,56세)
일정을 무사히 잘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는데 갑자기 이가 아프기 시작했습니다. 7~8년 전 칫솔질로 마모된 이를 때웠는데,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이후 이가 시리고 가끔씩 찌르르하는 통증이 시작되었습니다. 통증이 심한 것은 아니었고 계속 아픈 것도 아니어서 그냥 넘어갔는데, 이번에는 좀 심하다 싶을 정도로 많이 아팠습니다. 
 
버스 안에서 선려화와 광선 여의봉으로 빛판과 빛침을 만들어서 빛 폭발 수행을 했지만 통증이 쉽게 가라앉지 않았습니다. 집에 돌아와서 밤에 천상 태라천 신선궁 수행을 할 때 아픈 이에 좀 더 집중적으로 의식하면서 수행을 했습니다. 그리고 별다른 생각 없이 수행이 끝나고 나서 잠을 잤습니다.
 
다음 날 일어났는데 아프던 이가 신기하게도 통증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전에 간헐적으로 있었던 묵직한 통증도 없어졌고, 전혀 이상이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이후 단 한 번도 통증이 재발되지 않았고 이상이 없었습니다. 전보다 치유 효과가 더 빠르고 강해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치유 수행법을 내려 주신 종도사님께 감사드립니다, 보은.
 
저는 의원 도수 수행을 하면서 여러 번 느꼈는데, 보는 체험을 하지 못하는 대신에 전에 없던 통증을 유발시켜 수행을 통한 치유 체험을 할 수 있게 해 주시는 것 같습니다. 열심히 수행을 해서 세상 사람을 살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오랫동안 앓아 왔던 증세가 확연히 나아져 - 증산도 태전대덕도장 최OO 도생(여,38)
제가 18세 때부터 눈에 힘이 빠지는 증세가 있어서 그 영향으로 몸에 힘이 없고 근육통도 생겼는데 원인은 제대로 알 수 없었습니다. 그러던 중 작년 4월 초 저녁 시간에 도장에 가서 수행을 하는데, 제가 손목에 수갑을 차고 있고 왼쪽 편 발목에도 동그란 쇠구슬 족쇄를 차고 있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아픈 부분이 그런 모습으로 보인 것이라 생각되었는데요.
 
그때 105개 태을주 단주를 오른손에 들고 주문 수행을 하고 있었는데, 그 단주로 손목과 발목에 채워진 수갑을 생각으로 계속하여 내려쳤습니다. 한참을 그렇게 하였는데 그 족쇄가 결국 부서졌고, 그러고 나서는 팔다리와 온몸이 가벼워지며, 오랫동안 앓아 왔던 증세가 확연히 나아지는 것을 느꼈고 생활에서의 불편함도 많이 사라졌습니다. 또한 최근에 병원 진단을 통해 그 원인이 눈에 있다는 것이 밝혀졌고, 특별한 안경을 맞춰 쓰면서 완치가 거의 된 상태입니다.
 
제가 평소 수행이 잘되거나 체험이 있는 날에는 몸속의 담이 막 쏟아져 나왔는데요, 내 몸에 끼어 있는 담 덩어리가 나오면서 충맥이 뚫리고 몸이 맑아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
 
 

 

생존의 비밀, 한민족과 증산도, 천지성공 책을 읽어보고 싶으신 분들께 생존의 비밀 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해주세요. 친절히 답변해드립니다.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