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상생방송]증산도는 대순진리회와 다릅니다(1)

 

 

사회자: 대순진리회를 30년간 신앙하셨다구요? 어떻게 시작하시게 되신 건가요?

30년 대순 신앙했다가 오신 여자 성도님: 고모님이 대순을 먼저 입도를 하셨나봐요. 고모님이 "불도의 운이 다가고, 미륵불의 운이 왔는데, 미륵불에게 정성을 드려야 한다네. 내가 사람 하나 데리고 올테니 이야기나 함 들어보게" 해서 알겠다 했지요. 그래서 저는 스님이나 그런 분이 올 줄 알았는데, 아가씨가 와서 도담을 하는데 얼마나 잘하는지 홀딱 반하겠어요. 그래서 이틀뒤인가 해서 따라갔어요. 4층건물인가 올라갔는데, 옥황상제 2분, 석가모니 해서 3분을 모셔놨더라구요. 한 분은 강성상제님이고, 이 분은 조성옥황상제님이고, 이 분은 부처님이고 설명을 해주더라구요. 그렇게 대순 신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사회자: 갓을 쓰고 두루마기를 입으신 분은 증산 상제님이시고, 그 옆의 다른 옥황상제님이 있다고 하셨는데, 수석포감님! 그 다른 분은 누구신가요?

남자도생님: 대순진리회의 지도자지요. 조성 옥황상제라고 하는데요. 단체의 지도자를 모시는 걸 왈가왈부할 문제는 아니지만, 증산 상제님의 호칭, 우주절대자의 공식호칭을 왜곡하는 것은 바로 잡아야합니다. 대순진리회에서는 증산 상제님을 구천상제님이라 칭하는데, 여기에서 구천상제의 구천은 구천응원뇌성보화천존이라고 말하는데, 이 분은 옥추경의 48장 중 제 1신장의 호칭입니다. 

사회자: 결국 구천상제의 호칭은 증산상제님의 호칭이 절대 아니라는 것이네요?

남자도생님: 그렇습니다.

 

사회자: 증산상제님께서 자신이 옥황상제님이라고 밝혀주신 구절이 있나요?

남자도생님: 네, 도전을 보면 당신이 옥황상제님이라고 밝혀주신 구절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를 말씀드리면, 상제님께서 옥황상제라고 종이에 쓰시고 후지(주:휴지)로 사용하십니다. 이에 성도들이 놀라 여쭈니, 상제님께서 "천지에 누가 이와같이 할 수 있겠느냐? 만일 옥황상제라 자칭하는 자가 나타나면 천지신명이 그 자를 죽일 것이다!"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 말씀은 훗날 대도를 거스르고 많은 사람을 상하게 하는 것을 경계해 주신 말씀입니다. 

사회자: 참으로 충격적인 이야기인데요. 옥황상제라는 지존의 호칭을 후지로 사용할 수 있는 분은 옥황상제인 나밖에 없다 라고 역설적으로 강하게 증명해주신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남자도생님: 네 그렇습니다. 우주의 절대자의 위치에 있는 원 하느님이 아니시면, 누구도 감히 할 수 있는 언사와 행동이 아닙니다. 

 

증산도를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은 소책자게시판에서 소책자신청을 해주시거나, 

또는 문자로 (이름/생년월일/주소/관심분야,신청동기)등을 적어주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

010-9659-9576 친절한 북두협객 ^_^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