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통일교등 여러 종교를 거치며 80세에 만나게 된 참진리 증산도 경주노서도장 최OO도생

통일교등 여러 종교를 거치며 80세에 만나게 된 참진리 증산도 경주노서도장 최OO도생

 

지금 80세가 되도록 무엇하나 뚜렷하게 남긴 것도 없는데 늦게나마 증산도를 만나 인생 마무리를 하게되어 행운이라 생각합니다.

어렸을때는 부모님이 관수농사를 하여 풍족한 생활을 했고 부모님들이 불교를 신봉하였기에 저 또한 불교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고등학교 시절 우연히 통일교 전도사를 만나 통일교를 믿었으나 교주가 재림주라는 말에 의구심이 생겨 그만두게 되었습니다.

그 뒤 지인의 소개로 기독교를 믿은 적도 있었지만 풀리지 않는 것들이 많았습니다.
‘똑같은 성경을 믿는데 웬 종파들이 그렇게 많은지?’ 그리고 우리에게는 ‘왜? 종교가 필요한가?’
기독교에서 말하는 것처럼 인간이 타락했기에 구원을 하기위해 종교가 필요한건가?

종교도 많고 종파도 많은데 갈수록 세상은 더 시끄럽고 인류 사회는 더 피폐해지고 있지 않은가?
지금의 종교에서는 해답이 없었습니다.

그 뒤 천도교를 믿게 됐는데요. 경주교구에서 시천주 조화정 영세불망 만사지를 수 없이 봉독을 했지만 신앙심이 생기질 않았던 것입니다.

저는 27세 나이에 고등학교 교직을 시작으로 사회생활을 했으나 직장생활보다 사회 교육에 더 관심이 있어 교직 생활 3년만에 그만두고 경주지역에서 유치원 , 간호학원, 입시학원, 불우 청소년 중학교를 설립 운영하면서 20대 후반부터 매일 바쁜 일정을 보내기도 했습니다.

인간의 욕심의 한계가 어디까지 일까? 멈출 시기에는 멈출줄 알아야 했는데 하는 일마다 정말 잘되었기에 41살에 경주지역에 의료시설을 설립하기 위해 의료법인 구암재단을 설립하여 큰 병원을 설립한 것이 삶에 큰 고비를 만들게 된 것입니다. 14년 경영하던 병원이 한 순간에 잘못되면서 그 뒤 10년간 밑바닥에서 쓴 삶을 살게된 것입니다.

인간은 어려움을 겪게되면 자신을 뒤돌아 보게되고 무언가에 기대고 싶어지는 것 같습니다. 그 시기에 지인으로부터 SGI 남묘호렌게쿄를 소개받아 불경의 마지막 경인 연화경을 믿게 된 것입니다.

2008년 3월부터 경주에서 요양보호사 교육사업을 하면서 지금도 잘하고 있습니다.
그러던 중 5, 6년 전 우연히 증산도 영천도장을 찾아가 증산도 도전, 천지개벽 등 몇 권의 책을 구입한 적이 있었습니다. 책을 사서 책장에 꽂아두고 몇 년이 지났습니다.

2015년 건강검진을 하면서 전립선 암 4기 진단을 받고 절망적 생활에 빠졌습니다. 크고 작은 병원을 몇 년 동안 헤매다시피 다녔지만 병 증상이 좋았다가도 나빠지고 이렇게 반복하던 중 얼마전 TV를 틀던 중 우연히 상생방송을 보게된 것입니다.
부산 부경대학편 북콘서트에서 종도사님의 말씀을 듣고 새로운 소식에 놀랐습니다.

방송이 끝난 뒤 책 꽂이에 꽂아두었던 도전과 이것이 개벽이다 등 증산도 책자를 가져다 보게된 것입니다.

그뒤 매일 상생방송을 들으면서 증산도 경주노서도장에 전화를 하였고 포정님을 찾아 뵙고 입도문제를 상담하였습니다.

도장에 나가기전 1개월 동안 상생방송 아침 수행 시간에 참여 하면서 도전읽기랑 주문 봉독을 계속 따라하기도 했습니다.

지금은 건강도 너무 좋아졌고 증산도 노서도장에서 입도 준비를 하면서 새로운 삶의 시간을 갖게된 것 같습니다.

지금은 태을주 뿐만 아니라 10개 주문을 매일 반복 주송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진실된 증산도인의 삶을 살아갈 것입니다.

 

 

아래 신청링크를 누르시면 바로 증산도 진리 도서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