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증산도입도수기] 홍보지 한 장이 증산도신앙으로 이어져 (의정부도장 사례)

평소에는 무심결에 지나쳐왔던 우연들이 모이고 모여, 증산도 참진리를 만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상생방송 홍보지 한 장의 인연으로 상생방송 시청과 증산도입도까지 이어진 황□□ 도생님의 입도사례를 들어보겠습니다.


저는 서울 도봉산역 근처에서 청과물 가게를 하고 있습니다. 예전부터 도생님들이 도봉산을 찾아 홍보활동 하는 것을 자주 봤는데요. 우연한 기회에 홍보지를 받게 되면서 상제님 진리를 알게 되었습니다.

 

홍보지를 자세히 읽다보니 상생방송에 대한 내용이 인상깊었는데요. TV를 켜고 홍보지에 나와있는 채널번호로 돌려보니, 다양한 프로그램이 방송되고 있었습니다. 본래 역사, 지리, 사상, 언어 등에 관심이 많았기 때문에 이후 계속 즐겨 시청했습니다.

 

그러다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봄이 되기 전에 진리공부를 해보자!’

청과물 가게의 특성이 겨울철 외에는 쉬는 날이 거의 없기 때문에, 쫓기듯 홍보지에 있는 전화번호로 연락했습니다.

 

증산도의정부도장 포정님을 만나 증산도 신앙상담과 교육을 받았는데요. 내용이 어렵지만은 않았습니다. 이후에 꼭 정독해보라고 권유하며 포정님이 <개벽문화 북 콘서트 종도사님 도훈 모음>과 <대한사랑 창간호>를 주셨는데요. 집에 오자마자 읽기 시작했는데 놀라움의 연속이었습니다.

 

그리고 평소 방송을 보면서 태을주를 따라 읽었는데요. 포정님은 성전예법과 수행예법을 가르쳐준 후에 태을주를 함께 읽어주셨습니다.

 

진리공부를 꾸준히 하면서 ‘우주의 가을철이 온다’는 것과 ‘상제님 진리가 참진리’임을 확신할 수 있었습니다. 상제님, 태모님, 태상종도사님, 종도사님, 저의 조상선령님들이시여! 제가 증산도신앙을 만날 수 있도록 허락하여 주시고 증산도입도까지 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도 도봉산역에 몇 번 가본 기억이 있습니다. 서울에서 가장 많은 등산객들이 찾는 산이 바로 도봉산인데요. 그만큼 가게도 정말 많고 항상 인파들로 북적북적하지요. 그런 가운데서 진리와 인연이 있던 상인에게 홍보지가 전해져 증산도 입도로 이어진 것이 신기합니다. 

상생방송과 증산도 진리 책자를 좀 더 읽어보고 싶고 알아나가고 싶으시다면 운영진 대표전화 010-9659-9576 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소개해드립니다 :)

 

<< 소책자 신청 링크 >>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