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상생방송을 보고 직접 증산도 도장을 찾아가다ㅣ대순진리회가 아니라 증산도를 신앙하는 이유ㅣ증산도 서울광화문도장 안OO 도생님ㅣSTB상생방송

상생방송을 보고 직접 증산도 도장을 찾아가다ㅣ대순진리회가 아니라 증산도를 신앙하는 이유ㅣ증산도 서울광화문도장 안OO 도생님ㅣSTB상생방송

 

 

오늘 가장 STB상생방송 가장특별한 만남 구도의 여정에서는 증산도 서울광화문도장 안OO 도생님이 어떻게 입도하게 되었는지 그 과정에 대해서 함께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도생님은 20년 전 지인의 권유로 대순진리회신앙을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어떤 이유로 실망을 하게 되어 대순진리회에 더이상 나가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그러던 어느날 STB상생방송을 우연히 시청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역시 인연이라는 것이 존재하기 때문일까요? 상생방송을 보며 상제님 이야기를 보게 되고 이후 상생방송을 즐겨 보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상생방송을 보던 중 상제님의 도생이 된 듯한 느낌을 받게 되었다고 하는 서울광화도장 안도생님! 우연히 경자년동지대천제 예고 영상을 보게 되었고 동지때 입도해야겠다는 결심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다급한 마음에 방문하게 된 증산도 서울광화문도장! 말도 없이 방문한 그곳에서 청아한 목소리로 수행하고 있는 도생님을 만나게 됩니다.그 모습이 전혀 어색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고요한 느낌까지 받았다는 안도생님, 평소 아침수행 프로그램을 틀어놓고 수행을 즐겨했기 때문인데요.  수행을 방해하면 안되지! 하는 마음에 옆에 앉아 함께 수행을 한 후 대화를 나눌 수 있었다고 합니다.

증산도 서울광화문도장에 입도한 안도생님의 더 자세한 입도수기는 맨위 첨부되어 있는 영상을 통해 함께 시청해보실 수 있습니다.

 

운영진 대표번호인 010-9659-9576 로 간단히 문자(이름/생년월/주소/신청동기) 남겨주시면 가까운 도장을 찾아드리고 진리를 찾는 당신의 여정에 도움을 드립니다^^아래 url을 통해서도 생존의 비밀 책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