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공감한 진리만큼 전하고 싶어요 (부산동래도장 000도생님)

역사 왜곡에 분노하고 우주 대자연의 이치에 공감하며 입도를 하셨고
이제는 진리를 알리고 병란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돕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는
000 도생님의 입도수기 입니다.

 

놀랍고도 충격적인 진리 얘기를 듣고 

저는 1년 전 제과제빵 학원에 다닐 때 000 포감님을 우연히 만나게 되어 인연을 맺어 왔습니다. 000 언니와 카페에 가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우리나라가 9천 년 이상의 역사를 갖고 있다는 놀라운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환단고기책에 대해서도 흥미롭고 궁금하였으며 잃어버린 역사에 대해 들었을 때 분노도 크게 느끼며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언니를 만날 때마다 항상 하나씩 배우곤 하였습니다. 언니는 우리나라의 잃어버린 문화와 역사에 대해 말해 주었으며, 우주 1년 이야기와 상제님이 이 땅에 강세하셨다는 충격적인 이야기를 해 주어 너무 놀라웠습니다.

어느 날 부산 시립미술관에서 영혼을 주제로 하는 전시회가 있었는데, "[영혼의 떨림:시오타치 하루 작품]"을 보며 언니 생각이 났고, 같이 가자고 말을 해서 함께 작품을 관람했습니다. 실로 영혼을 표현하는 작품이었습니다. 언니가 본인의 실제 체험과 함께 신의 세계와 수행에 대해서 진지하면서도 흥미롭게 얘기해 주었습니다. 전시회를 보면서 새롭게 눈이 뜨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인간에게는 육체와 영혼이 있으며 죽은 다음에는 천상에 올라가서 신이 되어 산다고 말해 주었습니다. 또 사람이 수행을 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도 설명해 주었습니다. 처음 듣는 이야기지만 무언가 이치가 있어 이 세상이 흘러가고 있다는 게 분명하게 느껴졌습니다.

 

 

그 후 [생존의 비밀]책을 읽으면서 모바일 앱을 통해 STB 상생방송을 보았습니다. 틈틈이 언니가 얘기해 준 것이 책을 읽고 방송을 보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분노심을 느끼게 한 역사왜곡

어느 날 아침부터 무언가에 끌리듯이 약속 장소에 일찍 나가게 되었고 먼저 도착한 저는 언니가 있는 도장으로 이끌리듯 들어갔습니다. 증산도 부산동래도장이었고 안에는 사진이 걸려있었습니다.

국조삼신님을 보는데 저도 모르게 울컥했습니다. 옛날부터 우리의 조상님들께서 청수를 모시고 수행을 해 왔다는 얘기를 해 주었는데 그 사실에 놀랐습니다. 그리고 언니는 우리나라의 올바른 역사와 문화를 시민들에게 알리는 일을 하고 있다고 했으며, 9천 년이 넘는 대한의 뿌리 역사에 대해서 깊이 있게 설명해 주었습니다.

 

 

고구려 백제 신라 이전에 환국와 배달 조선이라는 나라가 있었다는 사실이 놀랍고 충격적이었습니다. 일본과 중국에 의해 우리의 뿌리역사를 완전히 잃어버렸으며 역사를 왜곡당한 현실에 분노심을 느꼈습니다. 그래서 우리의 역사를 바르게 알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진리에 공감한 그대로 전하고 돕고 싶어

태을주를 읽으면 몸도 마음도 편안해지고 모든 병이 나을 수 있다고 하여 도장에 간 날 태을주 수행을 같이 하게 되었습니다. 태을주를 한참 읽고 있었는데 마음이 편안해지며 손에서 따뜻한 기운이 느껴졌습니다.

 

 

조상님들께서 저를 지켜 주는 것 같고 무언가 편안하면서도 저를 감싸 주는 영적인 기운을 느꼈습니다.

언니 집에서 가정 치성을 드린다며 초대를 받아 함께 참석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때도 태을주를 따라 읽으면서 따뜻한 기운이 느껴졌고, 돌아가신 할머니가 제 옆에 함께 있는 느낌이 들어 마음이 온화해지고 짠한 적이 있었습니다.

 

 

7월 9일에는 [개벽문화 콘서트]에 초대를 받아서 동래도장에 참석하였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전염병이 심각하게 일어나고 있으며, 유례가 없는 자연재해가 발생하고 있는 근본 원인이 바로 지금의 때가 우주 자연의 큰 계절이 여름에서 가을로 바뀌는 대변혁의 시간이기 때문이라는 사실에 놀랍고도 공감이 갔습니다. 앞으로 진리 공부와 수행 공부를 하면서 우리 문화와 역사 정신을 사람들에게 알리고 태을주로 병란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증산도 진리와 우주1년, 가을개벽 태을주 수행 소식에 좀 더 깊은 공부를 해보고 싶다 하시는 분은 용기를 내어 운영진 대표연락처 010-9659-9576 로 문자(이름/생년월일/주소/신청동기) 주시거나 아래 무료소책자 링크로 신청해주시면 운영진이 소책자와 함께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