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을 마치고 우연히 대진성주회를 몇달 신앙했다가 증산도를 만나 정식으로 입도하게 된 서울은평도장 박□□ 도생님의 입도사례를 소개합니다^^


저는 중학생 때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증산도 진리를 처음 접했는데요. 얼마 되지 않아 카페 접속을 중단하면서 점점 멀어지고 말았습니다. 태을주를 인쇄해 책상 위에 붙여놓았다가 어머니에게 호된 꾸지람을 들었기 때문이죠.

 

그로부터 얼마 후, 하교하는 길에 환단고기 소책자를 받게 되었습니다. 잃어버린 상고시대 역사가 요약되어 있었는데요. 학교에서 받았던 교육과 너무 달랐던 탓에 의아하기만 했습니다.

 

시간이 흘러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다시 수능을 준비하던 어느 날, 길에서 만난 한 여성이 저에게 말을 걸어왔습니다. "천문이 막혀있어서 조상님께 치성을 드려야 합니다." 해서 별 생각없이 따라간 곳에서 간단한 치성을 올렸는데요.

 

이후에 "앞으로 후천가을개벽이 오는데 조상님을 잘 모시고 태을주도 많이 읽어야 합니다."라는 이야기를 해 주었습니다. 고객을 끄덕이던 저는 '한 번 알아봐야겠다.' 생각이 들었는데요. 이후 몇 주 동안 다니면서 태을주를 읽고 교리교육도 받았습니다. 그 곳이 '대진성주회'라는 사실을 알게 된 것도 그때였는데요. '세상의 인식이야 어떻든 계속 다녀보자!'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증산도 도장의 천도식 사진입니다

그러고 두 달 쯤 시간이 지났을 때 한 사람이 저에게 이런 말을 건넸습니다.
"조상님이 천상에서 안절부절 못하고 계시니 성금을 내야 합니다."
저는 '할머니가 제사를 얼마나 정성스럽게 지내고 계신데 무슨 말일까?' 그제야 의문이 들기 시작했는데요. 이후 발길이 뜸해지면서 대진성주회에는 더 이상 나가지 않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 일은 계속 제 마음을 떠나지 않았는데요. '내가 그렇게 만만해 보이나?' 날이 갈수록 분한 생각만 들었기 때문이었죠.

 

그러던 어느 날, SNS에서 증산도 오픈채팅방을 발견했는데요. '여기서 궁금증을 해소해야겠다!' 라는 생각에 글을 남기면서 상제님 진리와 인연이 시작되었습니다. 제가 대화를 시도하자, 한 분이 대구수성도장에서 신앙하는 도생이라고 자신을 소개했는데요. 나중에 알고 보니, 대학생 포교부 배 포감님이었습니다. 이후 그 분이 보내준 다양한 책자들에는 신기한 내용들로 가득 차 있었는데요. 수능시험을 치르고 자세히 알아보기로 했습니다.

 

수능시험이 끝나고 일상을 보내던 어느 날, 서울에 일이 있어 오신 배포감님을 집 근처 카페에서 만날 수 있었는데요. "인간은 하늘과 땅, 그리고 조상님의 꿈을 성취하는 귀중한 존재입니다." 라는 말에 감동받은 저는, 다음 날 서울은평도장을 방문하기로 약속하고 헤어졌습니다.

 

이후 날마다 증산도 도장에서 진리공부를 했는데요. '아! 이곳은 정말 상제님의 말씀을 바르게 실천하는 곳이구나! 이곳에서 신앙을 해보고 싶다!' 확신이 들었습니다.

 

제가 참진리를 만날 수 있도 인도해주신 조상선령님들께 감사할 따름인데요. 앞으로 상제님의 무극대도를 일심으로 잘 닦아 천지일월 부모님과 조상님, 그리고 낳고 길러주신 제 부모님께 보은하는 인생을 살겠습니다.


 

누구나 그렇듯 인생의 참진리를 찾는 것은 결코 쉽지 않습니다. 여러 난관을 거쳐야 진정으로 진리를 만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증산상제님을 정통으로 신앙하는 종가집, 증산도의 진리를 더욱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저희에게 문 두드려 주세요^^ 010-9659-9576 으로 성함과 나이, 주소, 관심분야만 문자주셔도 책선물을 드리고 가까운 증산도 도장으로 인도해드립니다.

 

진리를 찾는 당신에게 큰 힘이 되어드리겠습니다.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친절한 북두협객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청결원 2020.10.06 06:4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2. T. Juli 2020.10.17 15: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조상 섬기는 것은 중요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