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정성스럽게 줄이 그어진 책을 선물 받다 (증산도 남원도통도장 000도생님)

지인에게 생존의 비밀 책을 읽고 증산도 신앙을 결심하신 000도생님의 입도수기입니다. 

평범한 집안의 셋째아들로, 농사일과 건설 관련 일을 하던 제가 상제님 진리를 만난 건 한 달 전입니다. 

알고 지내던 000도생님에게 <생존의 비밀> 책을 전해 받으면서부터인데요. 펼쳐보니 처음부터 끝까지 오색형광펜으로 밑줄이 그어져 있었는데, 너무 강한 인상을 받았습니다.

앞장에 사인하거나, 그냥 서점에서 포장한 상태로 책을 선물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보니 지인의 세심함에 감동했던 것입니다. 

거의 다 읽었을무렵, "도장에 가서 태을주 정성수행을 7일 동안 해보는 것이 어떨까요?"

000도생님의 권유를 흔쾌히 수락하였습니다. 

첫날과 둘째 날까지 제대로 나오지 않던 목소리가 3일째부터 조금씩 나오기 시작하더니 마지막 7일째에는 듣기 좋을 정도로 흘러나왔습니다.

포정님이 전해주신 상제님 말씀!

 

'나를 낳아주신 부모님께 지극정성을 다해 잘 모셔야겠다!' 생각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신입 도생이지만 앞으로 인생의 방향을 상제님 진리로 바꾸려고 합니다. 

저를 참진리로 인도해준 000도생님에게 고맙다는 인사를 전합니다. 앞으로 열심히 신앙하는 모습으로 보은하겠습니다.

인생의 성공의 길, 조상님과 내가 성공하고 우주와 함께 성공하는 진리의 길,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고 싶으신 분은 북두협객 010-9659-9576 이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증산도 태을주수행법, 증산도 진리 공부에 대해 깊이있게 알아가시기를 소망합니다. 

 

증산도 진리서적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