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증산도 입도사례] 마음의 문을 여니, 비로소 깨달아진 참 진리의 세계 (광주상무도장 정○○ 도생님)

20년 이상 신앙하면서 도장에서 일꾼으로 자리잡고 계신 광주상무도장 정○○도생님의 입도사례를 소개합니다. 청소년기에 교회를 다니면서 처음에는 막연히 거부했었지만 증산도 진리에 눈뜨게 되는 과정이 재미있어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광주상무도장에서 신앙하고 있는 정○○이라고 합니다. 
제가 언니가 좀 많아요. 딸만 일곱인데 제가 그중에 막내 칠공주인데요. 제가 입도할 당시에 광주에는 언니 두 명이 각각 따로 살고 있었는데요. 현재 저를 증산도 진리로 인도한 넷째 언니와, 고등학교 때부터 지금까지 저희 부모님보다도 저를 보살펴주고 있는 다섯째 언니에요.

중3 때 고등학교 연합고사를 볼 때쯤인데요. 갑자기 저희 다섯째 언니가 결혼을 한다는 거예요. 근데 언니가 결혼한다는 게 저한테 그 당시에 놀라고 걱정스러운 일이었어요. 왜냐면 고등학교 진학하게 되면 다섯째 언니랑 살기로 했거든요. 근데 다섯째 언니가 결혼을 하면 저는 넷째언니와 지내야 했는데요. 그때 제 눈에는 넷째 언니가 좀 이상했어요. 원래 언니는 어려서부터 공부도 잘하고 운동도 잘하고, 노래 빼고는 모든 다 잘해서 집안의 자랑이었죠. 
저의 장래에 대해서도 이렇게 늘 걱정해주는 좋은 언니였는데, 그때는 좀 이상한 말을 하고 그랬어요. 갑자기 "하나님이 인간으로 오셨다." 너무 당황스럽잖아요. 그런 언니하고 살아야 하니까 걱정이 됐죠.


중3 겨울방학 때 넷째 언니와 광주에 올라오는 길에 집에 가는 길에 언니가 잠깐 어디 좀 들리자 그러더라고요. 그래서 간 곳이 증산도 도장이었어요. 도장에 가서 언니는 저를 동생이라고 소개하고 어떤 분께 "내 동생한테 좋은 얘기 좀 해주세요." 하고는 언니는 어디 가버리는 거에요. 그래서 저는 혼자 그분 얘기를 듣게 됐죠. 

저는 교회를 다니다 보니까 아무리 좋은 말을 해도 귀에 잘 들어오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교회에 다닌다고 했더니 성경에 대해서도 얘기해주시더라고요. 그 분은 예를 들면서 "이런 부분이 있는데." 이렇게 하면서 하나씩 짚어가면서 "이게 말이 되냐." 이런 식으로 얘기해주셨는데요.  그때는 그런 이야기들이 별로 와닿지 않았어요. 얘기를 다 듣고나서 그 분이 "방명록을 써야 된다." 그래서 그것만 쓰고 나왔죠. 

 


제가 고등학교에 진학하게 되고, 넷째 언니랑 함께 살게 되었는데요. 언니는 증산도 도장에 가면 자꾸 저한테 뭘 가지고 오라는 거예요. 지금 생각해 보면 언니가 증산도 도장에 저를 오게 하려고 그랬던 것 같아요. 근데 그때 저는 '나를 왜 심부름을 시키는 거야.' 이렇게 투덜투덜하고 증산도 도장에 갔어요. 그렇게 간 날이 수요일 저녁이었어요. 증산도 정기 치성이 있는 날이죠. 언니가 가져다 달라고 한 거를 주려고 증산도 도장에 갔는데 도장 안에 많은 대학생 언니, 오빠들이 저를 너무 반갑게 맞이해주는 거에요. 좀 놀랐죠. 그래서 이렇게 예쁘다 하니까 기분도 좋구요. 

언니가 갈 때는 집에 갈 때는 같이 가자고 하면서 시간이 걸리니까 도장 안에 사무실에 가서 티비 보고 있으라 그러더라구요. 언니는 그때 수요 치성을 모시고 있었던 것 같아요. 저는 사무실에서 제가 좋아하는 코믹 프로그램을 보니까 너무 좋더라고요. 그 다음부터는 수요일 저녁마다 증산도 도장에 갔죠. 티비 보러. 

그 뒤로도 언니는 제가 도장에 자꾸 가게 될 일을 만들었고요. 그 뒤로는 도장에 가서 티비도 보고 밥도 먹고. 증산도 도장분들과 인간적으로 친해졌죠.
그때 제가 처음 도장에 간 날, 성경을 얘기해주신 분이 본인도 기독교도 다녀보고 다른 데도 다녀보고 했었대요. 근데 제가 마침 교회 다닌다고 하니까 어느 것이 참된 길인지 알려주고 싶은 마음에 좀 조급했었다고 하면서 미안했다 하시더라고요. 그렇게 어린 저에게 사과를 하더라고요.  도장 분들이 좋은 분들이셨던 것 같아요.

그런데 어느 날 언니가 도장에 강연회가 있다고 토요일에 증산도 도장에 오라고 하더라고요. 대전에서 유명한 분이 오신다고. 그럴 때는 또 제가 도장에 안 가니까. 언니가 좀 진지하게 '언니 소원인데. 죽은 사람 소원도 들어준다는데 아니 소원 하나 못 들어주냐.' 그냥 와서 앉아있기만 하라고 설득을 하더라고요. 그래서 '평상시 하던 대로 그냥 귀 막고 내 생각하고 있으면 되겠지.' 그러고는 강연회에 참석했죠. 

처음에는 정말 귀 막고 딴 생각하고 있으니까 선생님 말이 하나도 안 들리더라고요. 그런데 그 선생님이 강의를 굉장히 오랫동안 하는 거예요. 그 당시에는 제가 안 들으려고 했는데 억지로 안 듣다 보니까 어느 순간 지친 거예요. 딴 생각이 지쳐버린 거예요. 강의를 너무 오래 하니까. 그래서 어느 순간부터 강사님 목소리가 들리더라고요.

기독교에서 받드는 하나님과, 불교에서 받드는 미륵부처님과, 그 외 종교에서 받드는 분이 계신데 이 우주를 다스리는 절대자 지존이 어떻게 여러 분이 되실 수 있겠냐고. 다 같은 한 분인데 각 문화권의 차이로 호칭과 예법이 다를 뿐, 같이 한 분이라고. 그 절대자를 가장 한국스럽게, 역사에 맞게, 또 제대로 모시는 있는 곳이 증산도라고. 역사적으로 상제님이라고 불려왔던 사례들을 계속 말씀하시는데 순간, 제 심장이 막 뛰더라고요. 한 번 마음의 문을 열고 듣기 시작하니까 이게 모든 게 이치에 맞다는 걸 알았죠. 
그렇게 강연회가 끝나고 다과 시간에 저도 궁금했던 것을 강사님께 질문도 했고요. 강사님 질문하고 답변을 듣고 있으니까 증산도 진리에 점점 끌리더라고요.

증산도에 대해서 더 공부하고 입도하기로 하고 21일 동안 학교 끝나고 날마다 도장이 와서 이렇게 수행하고 팔관법 교육받았고요. 증산상제님이 참 하느님이라는 확신을 갖고 양력으로 4월 월말 치성 때 증산도 입도를 하게 되었습니다.

 

마음의 문을 여니, 비로소 깨달아진 참 진리의 세계 - 증산도 진리

누구나 살아오면서 굳어진 관념들이 있습니다. 마음의 빗장을 열어 진리를 탐구하고자 하는 마음을 가진다면, 의외로 참진리는 매우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북두협객 010-9659-9576 으로 문자주시면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 증산상제님을 신앙하는 증산도의 진리를 공부하실 수 있습니다.

 

<증산도 진리 책자 신청 - 아래 버튼을 눌러주세요>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db.blueweb.co.kr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