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증산도는 투명하고 뜨겁고 상제님이 계시는 곳이다ㅣ가족에게 전한 진실한 고백ㅣ김OO 도생ㅣSTB상생방송

증산도는 투명하고 뜨겁고 상제님이 계시는 곳이다ㅣ가족에게 전한 진실한 고백ㅣ김OO 도생ㅣSTB상생방송

 

오늘은 STB상생방송에서 방영된 증산도 구도의 첫걸음 입도 16회에서 김OO도생님의 수행기를 공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김도생님은 도장에서 제대로 수행하는 법을 배운 이후로는 자시(밤11시부터 새벽 1시)에 시작해서 새벽 4시 4시반까지 수행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새벽에 1~2시간만 자고 출근하는데도 전혀 피곤함을 느끼지 않는다고 하시네요. 수행을 꾸준히 하면 몸을 정화시키고 탁기를 배출해 주기 때문에 몸이 건강해 지는 것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수행의 묘미는 바로 그런것입니다. 몰입하게 되면 시간이 가는줄 모르고 수행하게 되는데요. 몸이 따뜻해지고 힘이 나서 시간만 나면 수행을 하고 계신다고 하네요. 수행의 맛과 힘을 알기 때문에 틈만 나면 수행을 하고 계신것이죠.

그리고 가정에서는 김도생님의 일을 도와주고 있는 아들 둘에게 청수 올리고 사배심고 하고 주문 읽는 방법을 가르쳐 주었다고 합니다. 아내와 직원 한 명도 함께 주문을 읽고 있구요. 김도생님이 가족들에게

"증산도는 투명하고, 뜨겁고, 상제님이 계신곳이다.꼭 이걸 해야한다"고 말했는데 모두들 "예, 알겠습니다."하고 말해서 참 고마움을 느꼈다고 하네요.  

김도생님의 증산도에 대한 정의는 아주 명쾌한데요. 증산도는 투명하고, 개방적이고 현실적이라는 것인데요. 그저 나의 복을 비는 기복신앙이 아닌 사람이 태어나서 궁금하고 현실적으로 꼭 해결해야 하는 보편적인 문제들을 화두로 삼고, 증산도의 진리로 시원하게 풀어주기 때문에 '증산도는 뜨겁다'고 표현한 것이죠. 

 

김도생님의 아들이 몸이 좋지 않았는데 수행을 한 청수를 마시게 하니 몸도 좋아졌다고 합니다. 여기까지 굳은 믿음으로 신앙을 하고 계신 김도생님의 이야기였습니다.

 

인생의 성공의 길, 조상님과 내가 성공하고 우주와 함께 성공하는 진리의 길,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고 싶으신 분은 북두협객 010-9659-9576 이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증산도 태을주수행법, 증산도 진리 공부에 대해 깊이있게 알아가시기를 소망합니다.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