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조상님과 하느님을 바르게 모시는 길을 알려준 증산도 도전│증산도 인천구월도장 000도생님

만성 선령신(萬姓 先靈神)들이
모두 나에게 봉공(奉公)하여 덕을 쌓음으로써
자손을 타 내리고 살길을 얻게 되나니
너희에게는 선령(先靈)이 하느님이니라.

너희는 선령을 찾은 연후에 나를 찾으라.
선령을 찾기 전에 나를 찾으면 욕급선령(辱及先靈)이 되느니라.

사람들이 천지만 섬기면 살 줄 알지마는 
먼저 저희 선령에게 잘 빌어야 하고, 또 그 선령이 나에게 빌어야 비로소 살게 되느니라.

(증산도 도전 7:19)
조상은 아니 위하고 나를 위한다 함은 부당하나니
조상의 제사를 극진히 받들라.

사람이 조상에게서 몸을 받은 은혜로 조상 제사를 지내는 것은
천지의 덕에 합하느니라
.” 하시니라.
(증산도 도전 2:26)

어느 날 우연히 상생방송을 보다가 알게 된 상제님 말씀입니다. 

순간 마음이 뜨거워지면서 "정말 맞는 말씀이다!"는 생각이 들어 시청자 상담실로 연락하니, <도전>과 다양한 진리 서적을 보내주었습니다. 

방송과 책을 보며 '아침수행''저녁수행' 프로그램 시간에는 TV를 틀어놓고 따라하였습니다. 

그러다 하루는 '내가 제대로 하는 건가?' 싶었습니다. 

그러던 와중에 김 수호사님과 연결되어 인천구월도장에 방문했습니다. 지금은 양 포감님과 수호사님의 도움으로 태을주 21일 정성수행과 진리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 신비한 꿈을 꾼 적이 있는데 지금도 생생합니다. 

어느 날 작은 방에 들어갔더니, 모르는 사람 세 명이 책 하나를 놓고 앉아 있었습니다. 

그런데 제가 들어서자마자 한 사람이 얼른 그 책을 들고 나가버리는 꿈이었습니다.

얼핏 보니 <환단고기 역주본> 같았습니다. 

저는 일어나자마자 작은 방으로 가서 책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꿈이 너무도 생생해 마치 그곳에 있는 것 같았기 때문이었습니다. 하지만 기대와 다르게 찾을 수 없었습니다. 

'도대체 무슨 꿈일까?' 뇌리에서 떠나지 않았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상생방송에서 환단고기 책과 내용을 접할 수 있었는데, 그때의 환희와 감동은 잊을 수가 없을 정도입니다. 

상제님 진리를 많이 알지 못하지만, 앞으로 열심히 상생방송을 시청하며 진리 공부와 태을주 수행에 힘쓰겠습니다.

인생의 성공의 길, 조상님과 내가 성공하고 우주와 함께 성공하는 진리의 길,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고 싶으신 분은 북두협객 010-9659-9576 이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증산도 태을주수행법, 증산도 진리 공부에 대해 깊이있게 알아가시기를 소망합니다.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