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지구촌 개벽뉴스ㅣ미국 원숭이 두창, 중국 원숭이 B바이러스, 중국 일본 핵무제한 공격경고ㅣ7월 넷째주

지구촌 개벽뉴스ㅣ미국 원숭이 두창, 중국 원숭이 B바이러스, 중국 일본 핵무제한 공격경고ㅣ7월 넷째주

 

7월 넷째주 개벽뉴스를 전해드리겠습니다. 미국에서 치사율 10%인 두창 바이러스 감염자가 발생하였습니다. 원숭이 두창 바이러스는 1958년 처음 발견되었고, 1970년 콩고민주공화국에서 인간이 최초로 감염되었습니다.  보통 10%의 치사율을 가지고 있으나 면역력이 약한 환자들은 치사율이 더 높습니다.

 

 

이는 2003년 이후 처음 있는 원숭이 두창 발병입니다. 원숭이 두창은 감염된 원숭이에게 물리거나 긁힐경우 발병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한편 중국에서도 치사율 70%에 달하는 원숭이 B바이러스가 등장하였는데요. 원숭이 두창바이러스가 미국에서 등장했고, 치사율 70%인 원숭이 B 바이러스가 중국에서 등장한 것입니다. 세계 1,2위 초강대국인 미국과 중국에서 각각 심상치 않은 바이러스가 등장하였네요. 

 

원숭이 두창은 시두와 비슷한 양상을 보이는 질병인데요. 시두는 인류 역사상 최고의 사상자를 낸 전염병인데요. 백신의 등장으로 1980년 5월 8일 세계보건기구는 지구상에서 천연두(시두)가 완전히 사라졌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예로부터 사람들은 두창(시두,천연두)을 두려워하여 마마, 여신이라고 부르며 숭배하였는데요. 인류를 가장 혹독하게 괴롭혔던 두창이 원숭이 두창으로 나타나면서 인류에게 경고를 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두번째 뉴스입니다.  중국은 대만 문제에 굉장히 민감한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요. 중국판 유튜브 시과비디오에 다음과 같은 동영상이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중국은 일본이 대만 문제에 개입하면 핵공격을 한 후 분할 점령을 한다는 내용인데요. 비행기 1대, 함정 1척이라도 개입한다면 전면전도 불사하겠다는 것입니다. 공산당의 의중이 들어가 있는 내용인데요. 육군책략이라는 군사채널에 올려졌다가 며칠만에 지워졌습니다. 조회수는 200만이 넘었구요. 

중국 산시성 바오지시 공산당 위원회가 해당 영상을 공유한 것으로 알려져 파장이 커졌습니다. 한마디로 이 영상을 보고 중국 공산당이 묵인하였다는 것인데요. 얼마전 김치가 자기네 것이라는 역사전쟁에서 관영매체, 외교공관, 인플루언서, 댓글부대 등을 이용한 전형적인 4각 편대 여론몰이를 주로 해 온 중국이 이런 영상을 묵인하였다는 것은 개인이나 민간 차원의 메세지를 넘어서는 상황이라고 판단할 수 있습니다. 

사실 중국과 일본, 미국의 분쟁에서 우리나라는 자유로울 수가 없는데요. 

 

 

증산도 도전의 한 부분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원숭이 두창과 대만 문제에 대한 중국 입장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맨 위 첨부된 동영상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7월 마지막주의 개벽뉴스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고 싶으신 분은 북두협객 010-9659-9576 이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증산도 태을주수행법, 증산도 진리 공부에 대해 깊이있게 알아보세요^^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