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임인壬寅年을 여는 ‘동지冬至 대천제 봉행’

임인壬寅年을 여는 ‘동지冬至 대천제 봉행’ 

도기道紀 151년 12월 22일, 증산도 교육문화회관 태을궁에서 임인년 새해를 맞이하는 동지대천제를 봉행합니다. 새해 첫 기운이 시작되는 일양시생一陽始生의 성스러운 동지를 맞아 한해의 서원을 세우며, 태을궁에서 천제를 올리고 종도사님의 도훈 말씀을 듣는 소중한 시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일시 : 2021년 12월 22일(수) 저녁 8시 

 장소 : 증산도 교육문화회관 태을궁

 문의 : 1577-1691

 

※ 이번 동지대천제는 코로나19 확산을 대비한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온라인 생중계됩니다.

※ 정부의 방역 지침에 따라 현장참여는 제한됩니다. (공지된 인원 중 2차 접종완료자만 현장 참석)

 

 

○ 동지의 중요성에 대한 종도사님 말씀

· 동지는 천지에 새해 생명을 낳는 그 천지조화의 밝은 기운이 하나 올라오는, 일양一陽이 시생하는 날이다. 그 동지가 설날이니 설을 잘 쇠야 된다.


· 동지는 천지의 모든 기운, 1년 기운을 다 받는 날이다.

 

동지의 중요성에 대한 태모님의 말씀에 대한 도전 성구 

동지설을 잘 쇠야

태모님께서 동짓날이 되면 항상 성도들에게 이르시기를 “설을 잘 쇠야 하느니라.” 하시니
성도들은 돌아오는 정월 초하루 설날을 잘 쇠라는 말씀으로 알아들었으나
그 후로도 꼭 동짓날이 되면 “설을 잘 쇠야 하느니라.” 하시므로 그 까닭을 알지 못하더라.
태모님께서 성도들에게 일러 말씀하시기를 “동지치성을 지성으로 잘 모셔라.” 하시니라.

(증산도 道典 11:75)

 

동지대천제에 참가를 원하시는 분들께 다이제스트 개벽 책자를 무료로 선물해드리고 있습니다.

오른쪽 무료소책자 신청 게시판을 클릭하셔서 신청하시거나

010-9659-9576 번으로 이름,주소,생년월일을 문자로 보내주시면 대표운영자 번호로보내시면 운영진이 연락드리고,

책자 발송과 함께 참가 관련 안내도 해드립니다.

휴대폰으로 보고 계신분들 왼쪽 상단 메뉴버튼의 소책자 신청하는 곳을 눌러주세요~!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