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생장염장이란 무엇일까? 나무의 생장염장 봄,여름,가을,겨울

생장염장이란 무엇일까? 나무의 생장염장 봄,여름,가을,겨울

 

 

생장염장이란 무엇일까?

내가 천지를 주재하여 다스리되 생장염장의 이치를 쓰나니이것을 일러 무위이화라 하느니라.(도전 4:58:4)


상제님께서 밝혀주신 자연 변화의 원리는 생장염장입니다. 모든 생명은 생장염장 법칙으로 태어나고 변화해가요. 생장염장이란 '낳고, 기르고, 거두고, 휴식한다'는 뜻이에요. 간단해 보이지만 천지 안의 모든 일과 만물에적용되는 보편적인 법칙입니다. 생장염장이란 구체적으로 무엇일까요?

 

 

 

생장염장은 한그루 나무에서부터 우리의 하루, 인생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어요.

나무의 예시를 먼저 보겠습니다. 봄이 되면 땅 속에서 물기가 쭉쭉 뻗어 올라오면서, 새싹이 터져 나오려고 나무껍질이 불룩불룩해요. 봄비가 내리기 시작하면 며칠 사이에 나뭇가지에서 이파리가 피어나요. 이것이 생生의과정입니다. 그러다 여름이 되면 그 잎들이 자라 하늘을 뒤덮어요. 장長의 과정이죠. 그런데 이 상태가 영원히 지속되지는 않아요. 몇 달 후 가을이 되면 열매가 여무는 의 과정을 거치면서 모든 잎이 땅으로 떨어집니다. 그리고 겨울이 되면 나무는 다음 봄을 기다리며 긴 휴식에 들어가요. 의 과정입니다. 그림으로 표현하면 다음과 같아요.

이 생장염장의 법칙은 우리 인간의 삶에도 그대로 적용됩니다. 태어나고, 자라나고, 청년기를 지나 장년기가 되면 자녀를 낳고 또 노인이 되는 노년기를 맞게 되는 것입니다. 생장염장의 법칙은 이와같이 그 누구도 거스를 수 없는 법칙입니다. 

 

우주변화원리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가요? 증산도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으신가요? 생존의 비밀, 한민족과 증산도, 천지성공 책을 읽어보고 싶으신 분들께 생존의 비밀 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해주세요.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