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서울 선려화 행사에 참석한 후 입도를 결심. 증산도 서울합정도장 백OO도생님 입도수기

서울 선려화 행사에 참석한 후 입도를 결심. 증산도 서울합정도장 백OO도생님 입도수기

 

저는 상생방송을 시청하다가 도장을 방문하였고 지난 11월 6일 서울 더 케이호텔에서선려화 전수 행사에 참여했었습니다.

저의 아들은 어렸을때부터 남들과 다르게 사람 몸의 차크라도 보고 영이 밝아 아들 덕분에 수행에 관심이 있었습니다.


남편도 가끔 신도체험을 하는 등 수행에 관심이 많아서 가족들이 함께 국내는 물론 전 세계로 수행 관련 단체를 찾아다녔고 살림을 정리하여 온 가족이 인도 첸나이로 여행을 하면서 마하리쉬 아쉬람 등 수행단체들을 찾아가 몇 달 동안 살다가 귀국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남편은 원래 미대 산업디자인과 출신이었는데 제가 하는 옷장사를 도와주다가 10년전 인도를 다녀오고부터 자신의 전공을 살려 지금까지 ‘근원의 빛’을 주제로 작품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년전에 상생방송 채널이 있다는 것을 알았으나 잊고 지내다가 올해 8월 22일에 이사를 하면서 티비를 설치하고 채널을 돌리다가 처음으로 인도 환단고기 콘서트를 보게 되었습니다.


인도라는 것에 끌리기도 했지만 그동안 찾아 헤메던 내용이 일목요연하게 종합적으로 정리되는 느낌이 들어 주의 깊게 보았고 그때부터 시간이 나면 아침부터 저녁까지 거의 하루 종일 상생방송을 보고 있습니다.

 

 

제가 그 동안 했던 찾아 헤메면서 공부해 왔던 수행은 기초수행이었고 상생방송에서 전해주시는 이 수행이 진짜고 제가 어렸을때부터 찾던 인간이 무엇인가와 인생의 목적에 대한 해답을 명쾌하게 전해주신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남편은 저와 함께 여러 수행단체들을 전전하면서 이미 환멸을 느껴서 그런건지 제가 집에서 상생방송을 틀어놓고 보고 있으면 비아냥거리기도 하고 너무 깊이 빠지지 말라고 충고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저는 작년에 심한 스트레스로 대상포진 증상이 처음 나타났고 나은 듯이 보이다가도 신경통처럼 비만 오면 잦아들었던 고통이 심해지곤 하였습니다.

 


11월 6일 서울 선려화전수 행사 며칠전부터 대상포진으로 고통이 심해져서 옆에 있는가족들에게 나도 모르게 신경질적으로 짜증을 부리기도 하였습니다.

서울 선려화 행사 당일, 참석에 미온적인 남편을 설득하여 같이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남편 눈치를 보면서 선려화 예식을 시작하였고, 남편에게 보여주기 위해서라도 치유효과를 봐야한다고 생각을 했고 꼭 낫는다는 확신을 갖고 수행을 하였습니다.


선려화를 받으면서 대상포진으로 통증이 심했던 허벅지에 집중적으로 선려화를 심고 분합수행을 하였습니다. 행사가 끝나고 나니 허벅지 통증이 거의 사라졌습니다.


오른쪽 팔도 뒤틀어진 적이 있어 통증이 있었는데 선려화를 허벅지에만 집중적으로 심느라고 팔에는 심질 못했는데 팔은 통증이 그대로 남아 있었습니다. 나중에 팔에도 꼭 제대로 심어야겠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서울 선려화 행사 며칠전부터 대상포진 때문에 통증이 심했던걸 아는 남편도 선려화 행사후 통증이 사라진 것에 속으로 놀란 눈치였습니다.


같이 만찬에도 참여를 하였고, 그 행사 이후 남편은 상생방송을 집에서 크게 틀어놓고 봐도 잔소리도 안하고 사이비라고 놀리던 걸 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남편과 같이 입도를 하려고 했으나, 서울 행사 열흘 후 11월 16일 제가 먼저 입도를 하고 남편과 아들도 조만간 도장으로 인도를 하여 입도를 하려고 합니다.


세종시에 사시는 아버지와 남동생에게도 상생방송을 소개하여 아버지는 귀가 어두우시지만 꾸준히 시청을 하고 계십니다. 조만간 태전 태을궁으로 인도를 하려고 합니다.

그동안 수행을 함께 했던 주변 지인들에게도 한민족의 정통수행법이면서 후천선문화조화수행법인 증산도의 수행법을 전해서 상생을 실천할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수행을 해보고 싶으신가요? 증산도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으신가요? 생존의 비밀, 한민족과 증산도, 천지성공 책을 읽어보고 싶으신 분들께 생존의 비밀 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해주세요.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