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조상님 인도로 만난 열매진리 증산도 . 증산도 태전유성도장 최○○도생

조상님 인도로 만난 열매진리 증산도 .  증산도 태전유성도장 최○○도생

"조상님의 인도로 증산도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찾아왔던 유불선의 진리를 통합하는 열매진리를 만나 입도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 증산도 태전유성도장 최○○도생

인생에서 힘든 시기를 보내던 중 여느 사람들처럼 자연스레 종교를 찾게 되고, 주변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기독교에 신앙심을 키우고 있었습니다. 그게 저의 인생에서 첫 종교에 대한 접근이 되었습니다. 종교에 대해 알아가다 보니 자연스레 유불선이 하나의 진리를 말하는 것 같다는 개인적인 깨달음이 생겨서 더 탐구해보고 싶다는 흥미가 생겼습니다. 그러나 21세기 현대문명이 발전된 시대에 유불선을 교육하는 기관은 찾기 힘들었습니다. 그렇게 혼자 성당과 교회를 알아보고 다니며 기독교 신앙심을 키워가던 중, 갑작스럽게 아버지가 돌아가셨습니다.

 

엄마와 언니는 아버지가 살아생전에 할아버지와 집안의 제사를 지내야 한다는 얘기를 해왔음에도 불구하고 제사를 지낼 마음이 없었고, 그 일로 장례식장에서 싸우게 됐습니다. 왠지 모르게 하나님과 조상님이 계신 것 같아 제사를 지내고 싶었지만 아버지 생각을 하지 않는 가족들 때문에 착잡한 마음으로 집에 올라와 힘든 일상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안 좋은 일이 겹쳐 일어나던 중, 꿈에 할아버지께서 하얀 도복을 입으시고 나와서 증산도에 가라고 계속 말씀을 하셨습니다. 꿈 속에서도 증산도가 무엇인지 몰라서 눈 뜨면 알아봐야겠다 하고 놀라면서 일어났습니다.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삼촌들에게 연락이 왔습니다. 삼촌들이 더이상 할아버지 묘를 관리 할 수가 없게 되었다는 것이었습니다. 언니는 누가 관리를 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했고, 그때 며칠 전 할아버지가 꿈에서 증산도에 가라고 하신 이유가 왠지 모르게 조상님의 예우와 관련돼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후 블로그를 보고 증산도 유성도장을 찾아가게 되었고, 태을주의 수행 효과가 저의 우울했던 정신과 스트레스로 열이 많았던 머리의 수승화강을 해주는 등 건강 회복에도 매우 밀접한 연관이 있으며, 제가 필요로 하고 있던 유불선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고 할아버지와 아버지의 제사 지내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곳이라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할아버지가 가라고 하셔서 왔는데 「환단고기」와 「도전道典」을 읽어보니 그동안 궁금했던 유불선을 통합하는 진리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또 태을주를 읽어보니 몸과 정신이 안정되고 평화로워졌습니다. 정신적, 건강 문제와 앞으로 제사를 지내야 하는 여러 상황들에 맞는 해결책을 마련해 주고 도움을 받을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열정적으로 만트라 주문수행과 우주의 진리에 대한 배움을 통해 성숙된 열매 인간이 되고 싶습니다. 입도 후 동방신선학교 수행공부를 하고 150살 수명줄을 받는 축복을 받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알려주신 가르침으로 신앙 생활을 잘하고 있습니다. 유성도장 도생님들, 포정님께 감사드립니다. 

 

 

증산도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으신가요? 생존의 비밀, 한민족과 증산도, 천지성공 책을 읽어보고 싶으신 분들께 생존의 비밀 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해주세요.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