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할아버지의 상제님 신앙을 따라서... 증산도 인천주안도장 윤OO도생님

할아버지의 상제님 신앙을 따라서... 증산도 인천주안도장 윤OO도생님

 

2020년 상생방송 개국 13주년 기념 봄맞이 시청자 퀴즈 이벤트에 응모를 하였고 몇달 동안 시청하면서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생전에 할아버지가 상제님 신앙을 하셨습니다.
지금 생각해 보면 보천교를 신앙을 너무 잘하셨는데 할아버지께서는 침술을 잘하셔서
병을 잘 고쳤다고 합니다.



돈을 하나도 받지 않고 병만 고쳐줘서 집안은 너무 힘들었는데 아버지도 침술을 그대로 전수를 받아서 돈은 하나도 받지 않고 침으로 병을 많이 고쳤다고 고모한테 들었습니다.



그래서 그때 가족들은 증산도를 하면 가난해진다고 하여 증산도를 싫어하였습니다.
그러나 고모는 늘 상생방송을 보라고 권하여 저는 늘 시청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생활 속에서 상생방송을 보며 관심이 많아서 인천주안도장에 방문하여 도전과 진리 책을 구입하여 읽고 있었습니다.



항상 언젠가는 증산도를 하게 될 것이라는 생각하였습니다.
철학관을 운영하면서 기도 속에 천하사를 하고 싶다고 기도를 많이 하였습니다.



고모님과 통화 하면서 식구들이 모두 도장에 가야 할 때라고 하여서 제가 먼저 입도를 해야겠다고 생각을 늘 해오다가 동방신선학교를 통하여 수행하면서 입도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작년과 올해에 도장을 방문하여 8관 법 공부를 하였습니다.

 

 

증산도에 대해서 궁금하세요? 생존의 비밀, 한민족과 증산도, 천지성공 책을 읽어보고 싶으신 분들께 생존의 비밀 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해주세요.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