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증산도 대구복현도장 정OO도생님 상제님 진리의 본적지를 찾다.

증산도 대구복현도장 정OO도생님 상제님 진리의 본적지를 찾다. 

 

2022년 8월 주말 쯤 TV체널을 돌리다가 본 상생방송을 처음에는 생생방송이라는 것이 있구나.. 하고 지나쳤는데 여러 날 채널을 지나치다 잠깐씩 보니 방송 내용이 구미가 당겨서 9월경부터는 본격적으로 상생방송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상생방송의 아침 저녁에 방송하는 ‘시청자와 함께하는 수행’을 따라하고 낮12시 30분에 방송하는 STB상생개벽뉴스를 열심히 시청하였습니다.


상생방송을 시청하다보니 지난날 1985년 발행된 ‘증산도의 진리’책을 읽어본 기억도 있고 지금도 집에 그 책이 있어 집에서 가까운 증산도 도장이 있는지 책에 있는 증산도 도장으로 전화해보니 전화번호가 전부 바뀌었서 연락이 안되었고

이후 연락을 취해보려고 하다가 잃어버리고 있든 중 마침 딸이 집에 왔기에 대구에 있는 증산도 도장 번호를 알아봐 달라 하여 대구수성도장 전화번호를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대구수성도장으로 전화하여 저희 집과 가까운 도장을 소개해 달라고 하여 증산도 대구복현도장을 전화번호를 알게 되었습니다.

이후 대구복현도장으로 몇차례 전화하였는데 부재중으로 연락이 잘 안되었습니다.
그 후 몇 차례 더 전화 끝에 11월 6일 강북도장 문운용 포정님과 통화하게 되었습니다. 증산도 대구복현도장 전화번호를 11월 1일에 착신전환하여 전화받게 되었다며 전화상담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문운용 포정님과 이주훈 포감님이 저희 집을 방문하여 도전원전과 2021 신축년 도공체험사레집 ‘태을주 도공으로 개벽된 나의생명’ 소책자와 월간개벽 책을 전해주었고 증산도 도전원전은 직접 구입을 하였습니다.

옛날 진리책은 글씨가 작아서 읽기에 불편하였는데 도전 책은 글씨가 크고 읽기가 수월하여 이후 꾸준히 도전원전과 태을주 도공으로 개벽된 나의생명 소책자와 월간개벽지를 읽어 보게 되었습니다.

 

저는 아내가 금년에 병원에 다섯 번 입원하여 간병하며 정신적, 육체적, 경제적으로 매우 지쳤는데 그런와중에 상생방송을 보며 큰 위안을 얻었고 계속 시청하게 되었습니다.

상생방송을 보니 옛날 학교 다닐 때 동학혁명에 대해 교과서에서 배운 기억도 나고 전라도 고부군에서 동학농민혁명을 일으킨 전봉준 녹두장군 이야기와 일본군에 의해 무참히 무너졌던 동학혁명에 대한 상념, 독립선언문 발표당시 33인 민족대표 중 손병희 선생이 동학대표라는 것 등과 1980년대 동학에 대한 연속드라마를 아주 감명깊게 청취했던 기억이
났습니다. 

그리고 대순진리회, 태극도가 상제님 진리에서 파생되었고 원 뿌리는 상제님 진리에 있다고 짐작은 가는데 핵심 상제님 진리가 어디에 있는지 갈망하든 중 국선도에서 1개월 단전호흡을 배웠고 단월드에는 가족이 다녔기 때문에 몇 번 가보았으나
내가 원하는 길은 아니었습니다.

 

그러다가 이제 상생방송을 보니 동양철학은 무극, 태극, 음양오행과 모든 한의학의 근본도 여기 증산도 진리에 뿌리가 있구나 생각하니 정신이 번쩍 들었습니다.

과거 선도체험기도 20권까지 읽어보았는데 늘 깊은 도의 길은 없고 자기들끼리 분파되어 싸움하는 내용뿐이었습니다.

그래서 상제님 진리의 원 본적지를 빨리 찾아야 되겠다고 늘 생각하고 갈망하던중이었습니다.

그리고 저의 외삼촌이 지금 생존하셨다면 131세로 59세에 별세하셨는데 외삼촌은 대구 동구 안심1동(동호동) 일대에서 서당훈장을 하셨고 보천교를 했다는 이야기를 20살 넘어서 부모님으로부터 들었으며 제 이름 정화(正和)도 외삼촌이
직접 지어준 이름이라고 들었습니다.

외삼촌은 당시 일경에 잡혀서 상투 머리를 깍이고 구류를 살았다고 하며 같이 활동 했던 한 분도 우리마을에 계셨는데 그분 역시 선비였으며 또 이웃동네 한가정도 결혼하여 손주까지 데리고 아들 둘의 가정과 함께 전라도로 갔다가 6.25 전쟁으로
고향 찾아온 가정도 있고 그 분 역시 선비였다고 들었습니다.

 

저는 문운용 포정님과 이주훈 포감님의 가정방문 이후 도장 치성에 참석하였고 12월 10일 대구 엑스코에서 이루어진 종도사님의 선려화 치유수행 전수 행사에 참석하였고 이후 STB동방신선학교 멤버쉽 1기 수행과정을 공부하면서 더욱 확신을 가지게 되었고 설레는 마음과 기쁜 마음으로 12월 25일 증산도 교육문화회관 태을궁 입도식에 참여하여 150세 수명줄을 받고 증산도 일꾼이 되는 영광을 누리게 되었습니다.

전에는 책을 읽고 보는 것이 좀 어려움이 있었지만 수행을 하며 시력도 좋아져 책을 읽어 보는데 큰 어려움이 없으며 늦게나마 상제님 참진리를 만난 것을 큰 행운으로 여기고 남은 생을 보람있게 봉사하는 삶을 보낼 수 있게 되어 참으로 다행으로 생각합니다.

그동안 많은 동학 보천교 이야기를 들었지만 참동학 증산도를 못찾아서 늘 갈망하며 진정 내가 하고 싶은 것을 찾아 헤메던 중 이제야 참동학, 참진리 증산도를 만나 감개무량하지만 늦었다는 회한도 있습니다.

 

주어진 여생을 증산도 천하사에 조금이라도 기여할 수 있다면 남은 힘을 다 쏟고 싶습니다.
조상님과 천지에 보은하는 삶을 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태을주 수행을 해 보고 싶으신가요? 생존의 비밀, 한민족과 증산도, 천지성공 책을 읽어보고 싶으신 분들께 생존의 비밀 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해주세요.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