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생존의 비밀』이 가져다 준 전율 증산도 부산중앙도장 윤OO

『생존의 비밀』이 가져다 준 전율


윤OO (여, 52) / 증산도 부산중앙도장 / 도기 152년 음력 8월 입도

호기심이요 위안이었을 뿐인 종교


저의 고향은 노적가리처럼 우뚝 솟아 있는 하동 금오산의 정기를 품은 곳입니다. 집에 식구들이 많아 제대로 배우지 못했기에 늘 배움에 대한 배고픔을 품고 자란 탓인지 기독교, 불교를 생활 종교로 삼고 살았습니다. 종교라 하여도 독실한 신앙을 한 것이 아니라, 남들처럼 일요일에 교회에 가고 마음이 힘들 때는 절에 가서 기도도 하고 했지만, 가다가 말다가 하는 정도라서 저의 종교는 그저 호기심이고 위안이었습니다.


그런데 꿈을 꾸면 그 꿈이 현실로 일어나는 일들이 종종 있었습니다. 제가 신기해서 철학관과 점집을 찾아가면 “본인 스스로 느끼는 대로 살면 되지!”라고 오히려 호통을 쳤습니다. 그러다 절에서 어떤 스님을 만났는데 저에게 명리를 보는 신명이 붙어 있어 제가 그 일을 해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제가 그분을 스승님으로 모시고 소우주 명리 공부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철학관을 운영한 지 5년 차인데, 공부를 하면서 어려운 일도 많았지만 하나하나 열어 갈 때 일어나는 신비한 현상들과 성취감에 제 스스로도 놀랄 때가 많았습니다. 꿈에서는 조상님도 보이고 굿이나 오방기五方旗, 화경畵境 등등이 보입니다. 명상을 하면 북두칠성도 보이는데, 저도 모르게 상제님을 가슴속에서 모셔 왔습니다. 그러나 체계적인 공부를 하지 못해 제 몸과 정신에서 일어나는 변화들과 깊이를 알 수 없었고, 그것을 알기 위해 선생님을 따라 여기저기를 가 보아도 만족이 되지 않았습니다.

내실을 다지는 신앙을 다짐하며


언젠가 일행들과 태백산 산행을 하게 되었는데 천제단에 올라서자 들어오는 엄청난 기운과 단군왕검, 천부경이 머릿속에서 뱅뱅 돌면서 잊히지 않았습니다. 또한 꿈속에서도 천제단이 보이고 누군지 모르겠지만 안개 자욱한 곳에서 굿을 하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그래서 그 이후로 선생님께서는 저를 천부경 수련장에 데리고 가셨지만 3개월을 못 하고서 도중하차한 후 그냥저냥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생존의 비밀』 책 무료 발송 이벤트 문자를 받아서 책을 신청했습니다. 『생존의 비밀』 책을 받고 온몸에 전율이 뜨겁게 흘러 단숨에 그 책을 읽은 후, 지금의 인도자를 만나 증산도 부산중앙도장에 방문하였습니다. 현재 공부하고 있는 저의 껍데기를 벗기고 내실을 다지는 마음으로 공부해야겠다는 생각이었는데, 팔관법을 공부하면서 많은 체험과 함께 어마어마한 가을 대개벽기의 진리 말씀을 접하고 너무너무 놀랐습니다.

최수운 대신사가 대구 장터에서 처형당하신 부분을 공부할 때는 스스로 주체할 수 없을 정도로 눈물이 쏟아졌습니다. 제가 상제님과 인연이 있는 사람이라 증산도에 오게 되었음을 공부하며 조금씩 느껴 가고 있습니다. 입도 후에도 꾸준한 진리 공부와 수행으로 다가오는 가을 대개벽기에 사람을 많이 살리는 참 일꾼이 되겠습니다. 보은! ◎

증산도에 대해서 궁금하세요? 생존의 비밀, 한민족과 증산도, 천지성공 책을 읽어보고 싶으신 분들께 생존의 비밀 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해주세요.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