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증산도 대구 대명도장 태을주 수행을 열심히 하던 북두협객의 꿈. 태을주 수행을 열심히 하면?

증산도 대구 대명도장 태을주 수행을 열심히 하던 북두협객의 꿈. 태을주 수행을 열심히 하면?

 


2023.02.10 태을주 수행을 열심히 하던 북두협객의 체험.


직장에서 일하고 있는데 동료가

"요새 이상한 사람들이 찍히고 있다는 거 들었어?"

내가 궁금해하자 그 이상한 사람들이 찍힌 영상과 사진을 모아 편집한 유튜브영상을 보여준다.

깜깜한 밤, 한 사람의 머리 주변에서 도깨비불마냥 보라색을 비롯한 무지개색이 어렸다 사라진다. 

"이게 뭐지?"


내가 눈이 잘못됐나? 하고 다시 보는데 확실히 눈에 보인다. 
다른 영상에서 여러 사람을 영상으로 찍는데, 한 사람의 얼굴만 환해진다. 그 순간에 정지. 그 사람만 플래쉬를 받고 있는 것처럼 환하다.


'어떻게 이런 일이 있을 수 있지?'

세상 이곳저곳에서 얼굴과 머리에 빛을 발하는 그런 사람들의 수 건의 영상과 사진들이 편집본으로 지나가는데, 아는 사람이 나온다.

나는 그제서야 세상 모든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이 기현상과  이 사람들의 정체와 공통점을 알게된다.

맙소사!

증산도 대구대명도장의 도.생.님.들!!!

8 병목이 너희들 운수목이니 장차 병으로 사람을 솎는다.” 하시고
9 “내가 이곳에 무명악질(無名惡疾)을 가진 괴질신장들을 주둔시켰나니
10 신장들이 움직이면 전 세계에 병이 일어나리라.
11 이 뒤에 이름 모를 괴질이 침입할 때는 주검이 논 물꼬에 새비떼 밀리듯 하리라.” 하시니라.
12 또 말씀하시기를 “앞으로 세상이 한바탕 크게 시끄러워지는데 병겁이 돌 때 서신사명 깃대 흔들고 들어가면 세계가 너희를 안다.
13 그 때 사람들이 ‘아, 저 도인들이 진짜로구나.’ 하는 것을 깨닫게 되리라.” 하시니라.

  • (증산도 道典 5:291)

 

 

 

수행을 해보고 싶으신가요? 생존의 비밀, 한민족과 증산도, 천지성공 책을 읽어보고 싶으신 분들께 생존의 비밀 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해주세요.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