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선려화 전수를 받고 망막 출혈이 치유되다. 상생방송 애청자 창원 김OO씨 체험 수기.

선려화 전수를 받고 망막 출혈이 치유되다. 상생방송 애청자 창원 김OO씨 체험 수기.

 

 

안녕하세요. 저는 상생방송을 애청하는 창원에 김OO입니다.

━━━━⊱⋆⊰━━━━

 

💬 지난 부산 선려화 치유수행 행사에 참여한 계기는?

제가 (11월 26일) 부산 선려화 예식에 참여할 수 있었던 계기는, 제가 10년 전부터 눈이 아주 안좋은 상태로 계속 살아왔습니다. 망막 출혈이 거의 십년 가까이 이어졌습니다. 눈이 무조건 자야됐습니다. 왜냐하면 망막 환자들은 실제 앞을 보기가 굉장히 어렵고 망막 출혈은 진짜 고치기가 어렵습니다.

 

망막 출혈 | 망막에 분포된 혈관 파열로 인한 출혈로 비문증, 시야 이상, 시력 저하가 발생

 

그래서 병원에서도 의사님들이 "수술하면 눈을 잃을 수 있으니까 수술은 안하는게 좋다. 그리고, 병원에서도 더 이상 치료할 수 있는 게 없다." 그 얘기를 듣고 더 이상 치료도 안 된다고 하니까,  종도사님이 가르쳐주시는 (선려화 치유수행) 전수 방식을 그대로 따라하면 뭔가 좋은 일이 있지 않을까 이런 생각으로 열심히 전수를 받았습니다.

 

종도사님께서 아픈 사람에 대한 말씀을 하시면서 "눈이 아픈 사람은 눈에다가 꽃을 심어라"는 말씀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저한테는 굉장히 감동 깊은 그런 말씀이어서 꽃을 심어서 기도를 올렸습니다.

 

 

💬선려화 치유수행 후 체험이 있나요?

꽃을 심어서 그대로 하니까, 실제 보이는 것들이 하기전과는 완전히 달라졌습니다. 그래서 '야.... 정말 내가 오길 잘했구나 일반 사람들은 모를거다' 이런 생각을 가지고 종도사님께도 감사의 기도를 올리고, 행사가 끝난 뒤 밖에 제일 먼저 나와 봤습니다.

 

제가 일반적으로 밤에 잘 안보여서 못걸어갑니다. 혼자 갈수가 없는데, 그 날은 마치고 하나도 두려움이 없고 다 잘 보여요. 차안에서 이 이야기를 하려고 하니까 '오늘 저녁에 자고 나면 내일은 또 어떻게 될지' (일시적인 것인지) 그게 문제가 됐어요. 그래서 일단은 저녁에 자고 일어나니까 야.. 세상이 달라졌어요 세상이. 안보이던게 환하게 보이는데 저한테는 너무 감동스럽고 그래서 아들에게 전화를 했습니다. "내가 (선려화 전수행사를) 갔다왔는데 내 눈이 완전히 달라졌다."

 

━━━━⊱⋆⊰━━━━

 

눈에 망막 출혈이 생기는 것부터 제가 관찰을 항상 하고 있는데, 그 날 따라 출혈이 딱 멈춰버렸어요. 야.. ‘그럼 됐다!’ 시력을 밝게 하는 건 내가 얼마든지 꽃을 심어서 그걸 바꿀 수 있다는 자신감도 생기고 또 해야 된다는 의욕도 생겼습니다. 그래서 시력이 좋고 안 좋고에 대해서 저는 크게 두려움을 느끼지 않았습니다.

 

다만 출혈이 있으면 그 피가 막아버리니까 앞이 하나도 안 보이는 겁니다. 그래서 사람의 얼굴을 쳐다봐도 두 동강이로 보이고 정확하게 볼 수가 없기 때문에 그래서 또 (선려화) 꽃을 심었습니다. 왜냐하면 새벽 3시가 되면 딱 눈을 뜨게 되더라고요. 새벽 3시부터 5시까지 눈에 집중적으로 꽃을 심고 매일매일 수행을 하니까 하루 하루 할 때마다 보이는 게 달라졌습니다.

 

 

 

그래서 (이런 치유체험이)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할 수 있는 그런 내용이 되고 제가 경험을 해봤기 때문에 자신합니다. 선려화 전수라든지 이런 내용에 의심을 가진다든지, 이해가 안 가는 부분이 있으면 도장에 가서 공부도 하고 선려화 전수 행사에 참여해서 그 지혜를 얻는다면 병도 낫고 획기적인 일이 벌어진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 STB상생개벽뉴스

매일 낮 12시 30분, 저녁 8시
STB상생방송에서 '생방송'으로 진행합니다.

*유튜브 실시간 생방송 'STB상생개벽뉴스' 검색
https://youtu.be/zEV7pVwv_cg

♧ 

시천주주와 태을주
https://youtu.be/41RGYxsho64

시천주주 태을주 도공
https://youtu.be/SvsqqGHo4FE

수행에 대해서 궁금하신가요? 증산도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으신가요? 생존의 비밀, 한민족과 증산도, 천지성공 책을 읽어보고 싶으신 분들께 생존의 비밀 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해주세요.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