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선려화 치유수행으로 목디스크와 이명증 치유

선려화 치유수행으로 목디스크와 이명증 치유

 

 

안녕하세요 삼신조화수행을 하고 있는 신영매입니다.

 

제가 목 디스크가 있어 병원을 다니며 나은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갑자기 목 디스크가 재발되더라고요. 통증도 확 오고 아프서 목을 뒤로 젖히지도 못하는 상태였습니다. 그래서 목에 선려화를 심었어요. 2~30분 동안 선려화 심고 있는데 통증이 사라지면서 목도 젖혀지더라구요. 그때 제가 너무 감동스러워서 눈물이 난 적이 있었습니다.

 

━━━━⊱⋆⊰━━━━

 

Q. 삼신조화수행을 하면서 체험한 가장 큰 사례는?

가장 큰 사례가 있다면, 제가 손주를 키우고 있는데요. 손주가 작년 4월쯤 심한 고열과 먹으면 다 토하는 구토증상을 보인적이 있습니다. 병원에 갔다가 왔는데도 먹지도 못하고 고열이 40까지 올랐는데 너무 마음이 아프더라고요.

 

그러던중 손주가 '할머니 나 자고 싶다'고 그래서 재울 때 태을주 소리를 크게 틀어줬습니다. 그러니까 계속 자고 있더라고요. 한 3시~4시까지 그때 저도 손주를 위해 기도하면서 수행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할머니 나 배고파요' 그러더라고요. 먹으면 다 토해내서 먹지 못하던 애가 갑자기 그러니까 깜짝 놀랐어요. 손주에게 밥을 먹이고 나서 열도 재봤더니 정상적인 체온으로 돌아와 있었습니다. 그래서 '태을주로 큰 효험을 봤구나' 앞으로 이거를 좀 얘기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Q. 삼신조화수행으로 자가 치유한 다른 사례는?

제가 20대 후반 때 귀가 안 좋아지고 40대 초반에 중이염 수술을 했었습니다. 수술하고 나서 이명이 계속 들렸는데 바쁘게 살다 보니까 이명 증상을 그냥 무심코 넘겨버렸습니다.

 

그러다 어느 날 수행하는 도중에 이명 소리가 너무 크게 들리더라고요. 그래서 그때 선려화를 심었는데, 점차 점차 소리가 작아지는 걸 느꼈어요. 그리고 어느 순간 귀에 더이상 이명이 안 들렸습니다. 크게 감사함을 느끼며 '선려화가 너무 좋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Q. 삼신조화수행의 좋은점은?

도장에 가서 선려화 받는 예식을 할때는 갑자기 뜨거운 기운이 내려오더니 목 아픈 것도 나은적이 있습니다. 어디 아플 때마다 제가 선려화을 심고 그러다 보니까 머리도 맑아지고, 수행하면서는 이제 아픈 데도 거의 없고, 제가 점차 건강해지고 있다는 걸 느끼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 '시천주주와 태을주를 열심히 읽어야겠구나'하는 생각이 듭니다.

 

 

삼신조화 선려화치유수행을 해보고 싶으신가요? 생존의 비밀, 한민족과 증산도, 천지성공 책을 읽어보고 싶으신 분들께 생존의 비밀 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해주세요.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