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세 무병장수 우주율려 조화 꽃 선려화 자가 치유 수행(2)-1
[종도사님 말씀]
도기 153. 3. 4(토). 제주대학교 컨벤션센터
150세 무병장수 우주율려 조화 꽃 선려화 자가 치유 수행(2)
2023년 동방신선학교 전국 순회 강연(제주 편)
도기 153. 3. 4(토). 제주대학교 컨벤션센터
도기 153. 3. 4(토). 제주대학교 컨벤션센터
조화신선 도통 수행법 전수는 상제님의 천명
옴과 훔 소리로 하는 기본 수행에 이어서, 이번에는 시천주주와 태을주를 소리 내어 읽으면서 수행해 보겠습니다.
수행은 우주의 율려를, 우주의 정신과 혼백을 내 몸에 당겨 오는 공부입니다. ‘우주의 빛을 내 몸에 끌어당기는 공부’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수행을 하면 신도 차원의 어떤 모습이 마치 그림처럼 내 눈앞에 환히 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것은 가상현실이 아니라 눈앞에 지금 나타나고 있는, 실제 일어나고 있는 ‘현실’입니다. 그래서 이미지화가 중요한 거예요. 눈에 안 보이는 분들이 반이 넘지만, 영이 밝은 분들은 무아 경계에서 ‘아, 꽃이 내리는 걸 봤다, 할머니가 오셨더라.’ 이렇게 말하는 경우도 많아요. 수행을 하다 보면 영이 자꾸 밝아집니다.
지금 시천주 주문인 ‘시천주조화정侍天主造化定 영세불망만사지永世不忘萬事知 지기금지원위대강至氣今至願爲大降’과 태을주인 ‘훔치훔치吽哆吽哆 태을천상원군太乙天上元君 훔리치야도래吽哩哆㖿都來 훔리함리사파하吽哩喊哩娑婆訶’ 자막을 영상 화면에 넣어 드리니까 한번 보세요.
일찍이 동학 300만 명이 이 시천주 주문으로 가을철의 신선 인간이 될 조화 공부, 도통 공부를 했습니다. 그런데 동학東學이 왜곡되었기 때문에 오늘날 사람들은 동학이 뭔지 모릅니다. 동학은 종교가 아닙니다. 동학에서는 ‘공자, 석가, 예수 성자를 내려보내신 천상 지존의 아버지가, 우주 삼계대권의 절대권자로서 우주 정치를 행하시는 아버지가 직접 오신다.’고 했습니다. 동학 경전 『용담유사龍潭遺詞』를 보면 ‘유도불도儒道佛道 누천년累千年에 운이 역시 다했던가.’라고 했습니다. 이것은 지금부터 160년 전에 선천 종교 시대의 종말을 선언한 것입니다. ‘종교 시대는 이미 끝났다.’는 엄청난 얘기죠.
오늘 전해 드리는 수행법은 가을 우주의 조화신선 도통법입니다. 한마디로 인류가 하늘땅 생긴 이후로 처음 해 보는 완전한 수행법입니다. 처음 듣는 수행법입니다. 우주의 조물주를 정의한 책은 지구에 단 한 권도 없습니다. 그 조물주 삼신三神을 상제님이 처음 선언하셨습니다. 그 삼신은 우주의 마음 세계의 주신이신 태허령太虛靈님과, 우주의 공간의 주신이신 태성령太聖靈님과, 우주의 시간 세계의 주신이신 태광령太光靈님입니다.
그럼 이것을 왜 이제 공개합니까? 미리 공개하면 도수가 깨진다는 것입니다. 이걸 왜곡하고 딴짓을 하는 사람이 나온다는 거예요.
상제님이 9년 천지공사를 보셨고, 천지 어머니 태모님이 그 도통道統을 계승하셨습니다. 그 태모님의 성씨는 고씨高氏입니다. 바로 제주 고씨입니다. 제주도는 우주 원형 문화의 성지입니다. 우주의 어머니 문화는 사라졌지만 할머니 문화가 지금 남아 있습니다. 우주의 할머니이신 마고삼신麻姑三神 할머니 문화를 엿볼 수 있는 유적이 있는 곳은 전 세계에 만 곳도 넘습니다. 학자들이 밝힌 것만 해도 3천 곳이 넘는다고 합니다. 이처럼 마고 할머니 문화가 전 지구에 꽉 들어찼어요. 우리나라만 해도 천 군데이고 제주도만 해도 설문대 할망 이야기가 전하고 있잖아요? 그게 마고 할머니 이야기입니다. 그런데 그 할머니가 누구인지 모르는 거예요. 중국 여자로 알고 있는 사람도 많습니다.
우리는 우주의 원형 문화, 빛의 문화, 조화신선 문화를 복원하는 시대의 사명을 안고 오늘 이 거룩한 자리에 함께하고 있습니다. 이제 병란 개벽의 중심 시간대를 향해서, 그 변혁의 역사를 향해서 지구촌 80억 인류가 공동 운명을 안고 함께하는 이때 이 수행법을 선언하는 것은 상제님의 천명입니다.
이 선천 상극의 시공간이 후천 상생 조화의 시공간으로 전환할 때 지구촌 인류가 많이 희생될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육안肉眼 이외에 다섯 개 눈을 다 열어야 됩니다. 이 도통 수행법은 정말로 정밀하고 체계가 아주 잘 잡혀 있어요.
불가의 탄허呑虛(1913~1983) 스님이 후천개벽을 말했는데, 그분은 보천교의 사인방四人幇 가운데 한 분인 김홍규金洪奎라는 분의 아드님입니다. 탄허 스님은 어릴 때 ‘개벽이 온다, 제주도 어디 어디는 앞으로 물에 빠지기 때문에 피난을 가야 된다.’는 말씀을 들으면서 컸어요.
원불교에서는 상제님이 천지공사 보신 곳의 땅 7천 평을 사서 집을 지었습니다. 원불교 3대 종법사 김대산金大山이 거처했던 원심원圓心院이라는 곳입니다. 상제님이 남북통일 대공사와 조화신선 공부와 초립동이 공사를 보신 그곳에 집을 지은 거예요. 원불교는 사실 상제님 진리에 뿌리를 박고 있습니다. 그래서 교주가 되는 저분도 정말로 경건하게 태을주를 읽으면서 저 집에서 3년간 병을 고친 걸로 압니다.
유불선, 기독교의 교조도 상제님이 내려보내셨으니 다 형제들입니다. 원불교, 대순진리회도 믿는 방법은 서로 다르지만 지금은 혈육보다 반갑게 여기고 서로 존경하고 함께 가야 됩니다.
사실 참동학 증산도가 종갓집입니다. 이 우주의 종갓집, 큰집입니다. 그러니까 큰집에다 말뚝 하나 딱 걸쳐 놓고 ‘나 스님이다, 나 성직자다.’ 하고 같이 가면 되잖아요. 무슨 큰 문제가 있어요?
선천 상극의 원한의 역사, 전쟁의 역사를 총체적으로 종결짓고 개벽 실제 상황 3년을 극복해서 5만 년 평화의 지상신선 장수 문명 시대를 여는 것, 이것이 5차 산업혁명입니다. 이것은 제3의 르네상스 시대를 본격화하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무병장수, 고도의 생명 문화가 나오는 것입니다. 구글에서 몇조를 투자해서 어떤 문화를 연다고 해도 그것은 이 신선 수행법과 비교할 수 없는 거예요. 오늘 우리는 이런 막중한 역사의 대사명을 안고 축복 속에 조화신선 도통법을 전수하는 것입니다.
150세 무병장수 우주율려 조화 꽃 선려화 자가 치유 수행(2)-2에서 계속..
태을주 수행을 해보고 싶으신가요? 생존의 비밀, 한민족과 증산도, 천지성공 책을 읽어보고 싶으신 분들께 생존의 비밀 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해주세요.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태을주 도공체험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평생 고생하던 위장염(체증)이 쑥 내려갔어요.전 OO도생님 체험담 (1) | 2023.12.04 |
---|---|
수행을 하면서 몸에 변화가 생겼어요. 난소물혹, 관절염,안구건조증 치유사례 (1) | 2023.11.22 |
나의 수행 체험기 | 내가 수행에 집중하는 만큼 조상 선령신님과 언청계용신도 힘을 쓸 수 있어 (김진경, 김숙임, 이길연, 김복영) (0) | 2023.08.02 |
선려화 치유수행으로 목디스크와 이명증 치유 (7) | 2023.07.21 |
선려화 행사 참석 후 뇌졸중이 나아버렸어요.기독교인 63세 (0) | 2023.06.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