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증산도#STB상생방송#신명세계 기독교 성경의 의문점을 해소했어요 (이은경 도생)

#증산도#STB상생방송#신명세계 기독교 성경의 의문점을 해소했어요 (이은경 도생)

 

 

교회에 대한 신앙이나 하나님에 대한 저의 믿음이 너무 강했는데, 아무것도 모르는 증산도의 입도를 하게 된 건 제 생각에는 100% 조상님들의 음덕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맨 처음에 저의 관심을 끈 것은 조상님들에 대한 말씀이었어요. 저는 솔직히 조상님들에 대해서는 한 번도 생각해 본 적이 없어요. 그냥 어렸을 때부터 배운 말은 한번 죽으면 예수님이 재림할 때까지는 땅에 묻혀 있고, 예수님이 재림 하면 같이 예수님과 승천을 한다고 배웠기 때문에 한 번도 생각을 해 본 적이 없는데 조상님들에 대해서 이야기해서 조금 이게 뭐지 하고 했어요.

 


제가 입도 입문을 받아들일 그때쯤에 저희 아버지가 많이 아프셨어요. 그래서 병원에서 한 몇 주를 못 산다 그러셨을 때, 제가 그때 머리에 스쳐갔던 건, 우리 아버지가 돌아가시면 아버지가 나한테 조상이 되나 생각을 했어요. 왜냐하면, 성경에서는 돌아가신 신명들은 전부 마귀라고 배웠기 때문에, 하나님과 예수님과 성령님과 또 보좌하는 천사들 빼놓고는 다 악령이라고 배웠기 때문에 저희 아버지에 대한 그 마음이 악마라고 받아들이고 싶지 않아 가지고 거기 조금 귀가 솔깃했던 거 같아요.


증산도의 진리 책을 입문을 하고 나서 장은정 포정 님이 읽어보라 해서 읽어봤을 때, 거기서 너무 자세하게 나와 있어서, 혼과 넋이 있다는 것도 알고 너무 재밌게 읽었어요. 증산도의 진리 책을. 그래서 입문을 하게 됐습니다.


증산도를 하면서 이해하게 된 성경의 한구절을 이야기한다면, 예수님이 배에서 주무시고 계셨어요, 저녁에. 그리고 제자들이 배를 저어가고 있는데, 갑자기 폭풍이 일어났어요.

그런데 예수님은 깨어나지 않고, 제자들은 어떻게 해서든지 살아나려고 배를 저어서 뭍으로 가려고 했는데, 노력하면 노력할수록 바람과 폭풍이 너무 일어나기 때문에, 할 수 없이  자기 들이 죽을 것 같아서 예수님을 깨웠거든요. 그랬더니, 예수님이 일어나셔서 화를 내시면서 "믿음이 없는 자들아 왜 이렇게 무서워하느냐!" 그러면서 바람과 강을 바다를 향해 야단을 치셨어요. "잠잠하라!" 그랬더니 잠잠해졌어요.


저는 그때 그 읽을 때 누구를 향해서 이제 야단을 치신지는 잘 몰랐어요. 근데 증산도의 진리를 이제 공부하면서 바람과 이렇게 이런 자연계를 다스리는 신명한테 야단을 치셨구나, 제가 몰랐던, 궁금했던 성경 이야기들이 여러 가지들이, 아, 이래서 이랬구나. 예수님이 이래서 이런 말을 하셨고, 아버지 하나님이 누구고, 왜 여호와와 하늘 아버지의 성격이 이렇게 다른지, 구약과 신약이 너무 달랐기 때문에, 아, 제가 목사님한테 물어보면 답이 없으셨는데, 그때 알았습니다.

구약이나 신약에서 완벽한 인간이나 완벽한 하나님이 왜 이런 일들을 많이 하고 이런 사람들이 고통을 받는지도 이해가 안 됐고 종말론도 이해가 안 됐었는데, 그런 질문을 할 때마다 (저는 사실 교회 다니면서 가장 질문이 많은 사람 중에 하나였습니다^^;), 저한테 들려오는 말은, 우리가 하늘 나라에 가면 평생 공부를 하니까 그 질문들이 다 대답을 받을테니까 지금은 믿고서 따르라는 말밖에 배운 게 없기 때문에, 그냥 무조건 믿었습니다.


저는 성경만 읽고 그 말씀만 믿고 그랬는데, 제가 성경을 부인하는 건 아니에요. 오히려 성경은 저를 증산도로 인도한 디딤돌이었어요. 근데 증산도를 하면서 조상님들이 있고 신명 세계가 있고 귀신은 악령만 있는게 아니구나 하는 걸 알면서, 제가 좀 또 태을주를 읽어서 조금 감각이 열린 거 같아요. 그래서 조상님들 손길도 많이 느끼고요. 제가 또 증산도에 들어온 계기를 봤을 때는, 조상님들의 음덕이 100% 였다는 걸 제가 부인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이 매번 여기 본부에 올 때마다 태을궁에 올때마다,조상님들이 저랑 같이 하신다는 거를 많이 느낍니다.

 

증산도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으신가요?

한민족과 증산도, 천지성공 책을 읽어보고 싶으신 분들께 생존의 비밀 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해주세요.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