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수행 체험기 30회 도공을 하는 순간에 의사가 와서 시술해 주는 느낌을 받아 / 증산도 수행 체험기

 

수행 체험기 30회 도공을 하는 순간에 의사가 와서 시술해 주는 느낌을 받아

 / 증산도 수행 체험기

 

집중수행 3일차에 치유했던 사례를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작년 9월부터 척추 협착증 때문에 우측 다리가 통증이 심해서 앉아서 수행하기가 힘들었습니다. 도장에서 할 때도 서서하는 경우가 많고, 중간 다리로 앉아서 수행을 하기도 했습니다. 너무 아파서 밤에 잠을 못 이루는 날도 많았습니다. 정형외과 통증 클리닉에서 시술도 받아보고 한의원에서 침도 맞고 한약도 먹어 봤지만 효과가 없었습니다.
 
문득 도공으로 치료를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금요일마다 집중 도공 수행을 했습니다. 그런데 신기하게도 어느 순간부터 아프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도공으로 치유가 됐구나 생각했는데, 태을궁 수행 오기 2~3일 전부터 다시 재발이 되어 아프기 시작했습니다.
 

 

증산도 제주연동도장 이OO도생님
 
허리가 너무 아파서 괴로웠는데, 태을궁 수행 3일차 밤 9시 좀 넘었을 때 누군가 와서 치료해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큰 나사 같은 것이 제 4번, 5번 척추 사이로 꾹 들어와서 한참을 노리고 있다가, 10분 정도 지나니까 척추를 중심으로 왼쪽 위아래로 바늘 같은 것이 꽂히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마치 어떤 의사가 와서 저를 시술해주는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좀 있으니까, 우측 무릎에 냉기가 느껴지면서 나쁜 기운이 빠져나간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후에 수행을 한 날, 다리가 아프지 않고 온전히 산 다리를 하고 앉아도 통증이 전혀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수행 중 갑자기 눈앞에 한 장면이 펼쳐졌습니다. 물이 담긴 그릇에 손가락을 찍어서 큰 흰종이에 무언가를 그리고 있는 제 모습이 보였습니다. 집중하다가 하얀 수염이 보여서 고개를 들었습니다. 하얀 수염을 기르신 할아버지가 방긋 웃으시며 저에게 "아이고 잘하네." 하시는 것이었습니다.
 
 
할아버지의 미소는 생전 느껴보지 못한 따뜻함을 주었습니다. 조상님께서 제가 뭘 하고 있든 항상 곁에서 지켜보고 계신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도공이 끝나자, 모든 사람들은 각자의 조상님들에게 완전한 사랑을 받고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상제님 진리를 만나고, 조상님에 대한 감사한 마음은 늘 있었지만, 이런 체험을 하니 더욱 감사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천지 일월과 조상님께 보은하는 일꾼이 되겠습니다.
 
 
 
 

증산도 전주 덕진도장 김OO도생님

저는 가족들과 2021년 3월 4일부터 정성 수행을 하고 있어요. 매일 아침에 수행을 하기 때문에 평소보다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습관을 갖게 되었어요. 또 수행을 하면서 얼굴에 난 뾰로지 점차 없어지고, 감기에 잘 걸리지 않게 되었습니다.

보은.

 

한민족과 증산도, 천지성공 책을 읽어보고 싶으신 분들께 생존의 비밀 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해주세요.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