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증산도 서울광화문도장 입도수기]구렁이가 난자당하는 모습이 보여

[증산도 서울광화문도장 입도수기]구렁이가 난자당하는 모습이 보여

증산도 서울광화문도장/ 김남0 (남, 52)

저는 이번 동치치성을 목표로 태을궁 1만 배례를 여름부터 시작하였는데 회사의 급한 업무 때문에 7천 배례밖에 못한 것이 아쉽습니다. 동지 1주일 전에 태을궁에서 1,000배례를 하였을 때는 엄청난 기운이 하늘에서 내려오는 것을 느꼈습니다. 기존에 백회 부근에서 맴돌던 기운과는 다르게 마치 커다란 물 양동이를 머리에 걸머진 것처럼 강한 압력을 느꼈습니다. 제게는 이것이 신명님들이 강력한 기운을 우리 태을랑들에게 내려주시면서 시일을 재촉하는 것으로 느껴졌습니다.

‘빨리빨리 무럭무럭 자라서 성숙한 일꾼으로 거듭나 종도사님을 보필하여 큰 역사를 이루라’는 큰 메시지처럼 느껴졌습니다. 동지치성 당일에도 태을궁에 들어서자마자 똑같이 머리를 가득히 누르며 시원하고 기분 좋은 기운이 들어왔습니다. 종도사님께서 태을주 주문을 읽으시고 모두 따라 읽을 때는 한층 더 강력한 기운이 하늘에서 기둥처럼 머리에 내리꽂히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동지치성 2주 전쯤에는 종도사님의 방송 도훈을 증산도 광화문도장에서 받드는 중에 다 함께 도공을 했는데 기운이 너무 강해서 주위를 살펴보니 각 성도님들 머리 위에 각각의 조상님들로 보이시는 신명님들이 손바닥을 펼치고 기운을 넣고 계시는 것이 보였습니다. ‘조상님들이 자기 자손 잘되라고 저렇게 열심이시구나, 그리고 이번 동지는 정말 특별한 무엇이 있구나’ 하는 것을 느꼈습니다. 지금까지는 이렇게 강력한 기운을 느껴본 적이 없었습니다. ‘이번 동지를 기점으로 큰 변곡점이 생기겠구나’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마찬가지로 마신과 척신도 크게 발동하는 것을 느꼈습니다.

  동지치성 전까지 아침 수행 중에 계속 이상한 기운이 보이면 전력으로 ‘악귀잡귀 금란장군’ 주문을 읽었습니다. 제가 장군님께 무릎 꿇고 절을 드리고서 마신 척신을 물리칠 수 있는 기운을 달라고 부탁드렸습니다. 저놈들 좀 없애 달라고 .. 장군님이 앞장서시고 저는 따라갔는데, 뱀이 잘리고 구렁이가 난자당하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아예 장군님이 몸통을 잡고 가래떡 썰 듯이 자르셨습니다. ‘악귀잡귀 금란장군님' 의 크고 널찍한 칼날에 뱀 둘이 마구 잘려 나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발악하며 몸부림치는 뱀을 보고 정말 지독하구나 생각했습니다. 무릎 꿇고 감사의 인사를 드렸고 그 뒤로는 마귀 척신들이 보이지 않아 다시 도공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태을주 수행, 다가올 미래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오른쪽 무료 소책자 신청 게시판을 클릭하셔서 신청하시거나

010-9659-9576번으로 이름, 주소, 생년월일을 문자로 보내주시면 발송해드려요!

휴대폰으로 보고 계신 분들은 왼쪽 상단 메뉴 버튼의 소책자 신청하는 곳을 눌러주세요~!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