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증산도 성남태평도장 이OO도생 입도수기. 대순진리회를 다니다가 만나게 된 참진리 증산도.

증산도 성남태평도장 이OO도생 입도수기. 대순진리회를 다니다가 만나게 된 참진리 증산도.

 

1973년에 대구에 살 때 동네 지인으로부터 복받고 건강해지고 특히 제사를 잘 모시는 곳이 있다고 해서 대순진리회를 하게 되었고 증산상제님에 대해서도 알게 되었습니다.



대순진리회를 열심히 한 것은 아니고 가정집 같은 연락소에 가끔 가서 수행하는 정도였으며 75년에 성남으로 이사와서는 연원이 대구에 있다보니 대순 회관에 나가지는 않았고 우편으로 성금헌성만 하며 대순진리회 중곡동 도장에 가끔 한번씩 갔습니다.

10여년 전에 서점에서 증산도 도전 원전을 사서 읽어보았는데 많이 보지는 못했지만 증산상제님에 대한 믿음이 생겼습니다.

지난 12월 초에 집에 오래된 TV가 고장이 나서 아들이 TV를 새로 사줬는데 리모콘을 넘기다가 증산도 상생방송을 보게 되었습니다.

증산 상제님에 대한 내용이 나와서 그 이후로는 증산도 상생방송을 주로 보게 되었는데 대순진리회에서는 몰랐던 태모님에 대해서도 알게되고 증산도가 상제님 진리를 제대로 전수하고 가르치는 곳이라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가지고 있던 도전을 다시 보니까 의문 가졌던게 어느정도 풀렸으며 방송에 나오는 전화로 연락하여 다이제스트개벽 책 등을 받아서 좀 읽어보았습니다.

이후 증산도 성남태평도장 현금상 수호사님이 전화연락을 해서 동지대천제 참석을 권유하였는데 건강이 좋지않아 참석은 못하였고 도장방문을 권유하여 동지 다음날 도장에 나오게 되었습니다.

증산도 도장에서 수호사님과 팔관법 기본교리 공부와 주문수행, 도공도 하게 되었는데 상제님에 대한 대순진리회의 잘못된 호칭 문제와 태을주를 잘못 읽은 것을 올바르게 교정하여 읽게 되었고 우주일년과 천지공사 등 진리를 제대로 배우고 수부님 종통에 대해서도 알게되면서 증산도가 상제님 진리를 펼치는 정통임을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당뇨, 허리통증 등 건강이 좋지않아 잘 다니지를 못하지만 건강이 허락하는 대로 치성참석을 잘하고 가정에서 봉청수기도를 잘 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가까운 지인들에게 상생방송을 소개해 보았으나 아직 좋은 반응은 못받았습니다. 아내도 건강이 많이 좋지않아 어렵지만 도장에 대해 궁금해 하고 있어서 수호사님 준 주문지도 가져다 줬는데, 건강이 괜찮아지면 도장에 한번 나오게 할 계획입니다.

 

 

수행, 한민족의 역사 등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거나 증산도의 진리를 알고 싶으신 분은 010-9659-9576번으로 성함, 나이, 사시는 곳 을 문자 보내주시거나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신청해보세요~ 기꺼이 여러분의 진리동반자가 되어드리겠습니다.

 

https://stbnjsd.tistory.com/category/%E2%98%85%EB%AC%B4%EB%A3%8C%EC%86%8C%EC%B1%85%EC%9E%90%20%EC%8B%A0%EC%B2%AD%ED%95%98%EB%8A%94%20%EA%B3%B3%E2%98%85

 

'★무료소책자 신청하는 곳★' 카테고리의 글 목록

증산도와 개벽문화를 소개합니다. ★무료소책자 신청★ 게시판에서 소책자 신청 가능하세요. ^0^ 언제든 궁금할 땐 010-9659-9576

stbnjsd.tistory.com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