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증산도 태을주 체험] 코로나 예언, 코로나 이후 콜레라가 온다! -태전선화도장

 

[증산도 태을주 수행 체험] 코로나 이후 콜레라가 온다! -태전선화도장 

 

  지금 코로나가 한창 돌고 있는 이 때로서는 콜레라가 돈다는 일이 짐작하기가 쉽지 않은데요. 

  코로나 이후 콜레라가 돈다는 증산도 태전선화도장 성도님의 태을주 수행 체험담입니다.

"올해 가을, 겨울 00와 ㅁㅁ에서 콜레라 괴질이 퍼집니다. 근원은 00(나라)입니다. 동지를 지나면서 우리(병겁신장)는 인천공항으로 해서 한국에 들어갑니다. 한국은 전 세계에서도 피해가 적을 것입니다. 그러나 치사율이 높고, 무엇보다 고통스럽기 때문에 사람들이 무서워합니다."

병겁신장과의 문답을 통해서 앞으로 오는 병의 대세를 알려주는 체험입니다. 참으로 충격적인 내용입니다. 코로나가 어서 끝나고, 평온한 하루로 돌아가길 바라는 우리 모두이지만, 또 다시 들려오는 것은 새로운 병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하지만, 앞으로 계속 병이 돈다는 이야기를 세상 전문가들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지금은 병란의 시대' 입니다. 전문가들은 이제 우리는 코로나 이전의 세계로는 영원히 돌아가지 못할 것이라고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무도 왜 이 세계가 이렇게 흘러가는지 이유를 알지 못합니다. 

그것은 바로 우주의 개벽이 오기 때문입니다. 

우주의 봄, 여름의 선천상극 세상이 가고, 우주의 가을, 상생의 세상이 오기 위한 통과의례로 개벽이 있습니다. 

이 때는 선천에 저지른 죄악의 인과응보로 병이 도는데요. 이번 코로나라든지 다가오는 콜레라라든지 또 그 뒤의 병들 모두 이러한 개벽의 전령자로 오는 것입니다. 이런 병들은 '앞으로 개벽이 온다!' '개벽을 준비하라'는 메시지를 인류에게 냉혹하게 던져줍니다. 앞으로 다가오는 미래는 병들이 더 강한 병들이 오게 됩니다. 상제님께서는 손사풍을 불리는 공사를 보시며, 병의 대세가 갈수록 강해질 것을 일러주셨습니다. 

콜레라에 대해 좀 알아보았는데, 순식간에 병이 몸에서 설사등을 일으키는데, 빨리 병원에 가지 않으면 생명이 위험할 수 있는 무서운 병입니다. 지금처럼 의사들이 파업하는 이 때면, 평상시보다 더 순식간에 병동이 차버려 환자들이 이도저도 못갈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생각만으로도 안타깝습니다. 보통 콜레라는 후진국병으로 불려서, 선진국으로 분류되는 우리나라에서는 돌기가 쉽지 않은데, 일이 어떻게 진행될지. 콜레라는 해외에서 우리나라로 동지이후로 들어오게 됩니다. 어느나라에서 돌아서 들어오는지 몇 가지 아는 사실이 있지만, 따로 언급을 하지 않겠습니다. 대세를 아는 것이 중요하지, 그런 것은 별로 중요한 일도 아니구요.

여러분에게, 정말 중요한 것은 이 개벽에 관해서 진지한 자세로 깨어나는 것입니다.  

이 다가오는 개벽에 대해서 성성히 깨어있는 정신으로 준비하시길 간곡히 권해드립니다. 저는 훨씬 더 미래의 일을 체험한 적이 있는데, 언젠가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들과 제가 친해지게 되면 개인적으로 알려드릴 날이 있으리라 봅니다. 

 

증산도 진리와 우주1년, 가을개벽 병란소식에 좀 더 깊은 공부를 해보고 싶다 하시는 분은 용기를 내어 운영진 대표연락처 010-9659-9576 로 문자(이름/생년월일/주소/신청동기) 주시거나 아래 무료소책자 링크로 신청해주시면 운영진이 소책자와 함께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