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콜레라 발생!! 실제 현재 파키스탄에서 수인성 전염병 콜레라 창궐(체험담과 현지 기사 첨부)

실제 현재 파키스탄에서 수인성 전염병 콜레라 창궐(체험담과 현지 기사 첨부)

 

[증산도 태을주 체험] 코로나 예언, 코로나 이후 콜레라가 온다! -태전선화도장

[증산도 태을주 수행 체험] 코로나 이후 콜레라가 온다! -태전선화도장 지금 코로나가 한창 돌고 있는 이 때로서는 콜레라가 돈다는 일이 짐작하기가 쉽지 않은데요. 코로나 이후 콜레라가 돈다

stbnjsd.tistory.com

지난번 블로그에 저희 도생님의 콜레라 수행 체험담에 대해서 올려드린 일 기억하시나요?

실제로 파키스탄에서 수인성 질병이 발생하였습니다.

아래에서 체험담의 자세한 내용과 실제 현지 기사내용을 살펴보시죠!

 

2020년 동지 전후 콜레라창궐 신도체험

2020년 3월 25일 새벽 4시반 000도생 체험

 

☆실제 현재 파키스탄에서 수인성 전염병 콜레라 창궐

전염병을 주관하는 병겁신장과의 대화내용입니다.

입추와 추분사이 인도 파키스탄 국경 주변에서 콜레라변종 또는 콜레라와 다른게 섞인 세균성바이러스 발생합니다. 초기엔 잘 모르다가 조금씩 전파되고 동지이후 우리나라 들어옵니다.

코로나는 워밍업수준이었고 콜레라(콜레라 추정)은 3배정도 독합니다. 위장 소장 대장에 침투해서 아주 힘들게 하고 사망에도 이르게 합니다. 고통이 매우심합니다.사람들이 공포심을 느낍니다. 태을주가 효과적입니다.잘 읽는 사람은 태을주만 읽어도 충분합니다.

☆놀라운 것은 병겁신장이 일러준 대로 입추(8월7일)와 추분(9월22일)사이인 9월 1일자 파키스탄 지역신문에 수인성 전염병 콜레라가 발생했다는 보도입니다. 올 겨울 철저한 대비를 해야겠습니다.

 

 

■파키스탄에서 홍수 후 수인성 질병 발생 (2020년 9월 1일)

gandhara.rferl.org/a/water-borne-diseases-break-out-in-pakistan-after-floods/30815353.html

 

Water-Borne Diseases Break Out In Pakistan After Floods

Water-borne diseases like cholera, typhoid, hepatitis, and Dengue fever have hit the largest Pakistani city of Karachi after flooding caused by record heavy rains, officials and rescuers said on September 1.

gandhara.rferl.org

***기사내용번역

수인성 질병이 기록적인 폭우로 인한 홍수 이후 파키스탄 최대 도시인 카라치를 강타했다고 관리 및 구조대가 9 월 1일 밝혔다.

콜레라, 장티푸스, 간염, 뎅기열이 홍수가 시작된 지 일주일 후에도 여전히 침수 된 지역에서보고되었다고 알리 사지 드시 행정부 대변인이 말했다.
사지드는 8 월 31 일 경미하거나 중증 증상이있는 환자들이 병원으로 유입되기 시작했다고 덧붙였다. 즉각적인 조치가 취해지지 않으면 상황은 앞으로 나빠질 수 있다고 전염병 전문가인 Iqbal Memon 박사는 말했다.
파키스탄의 재난관리 기관은 지금까지 거의 50명이 도시를 강타한 폭우로 사망했다고 밝혔다.
약 2천만 명의 인구를 가진 대도시의 거의 절반이 여전히 물을 배수하기 위해 군대와 지방 자치 단체가 배치 한 중장비에도 불구하고 침수되었다. 거리와 건물에서 고인 물을 펌핑하는 데 구조 기관이 며칠 더 걸릴 수 있다고 Sajid는 말했다.
파키스탄 최대의 자선 단체인 에디 재단 (Edhi Foundation)은 구급차가 침수 지역에서 수 인성 질병을 앓고있는 수많은 환자를 태웠다고 말했다.
에디의 대변인 모하메드 빌랄은 "오늘날 [총 건수]는 평상시보다 두 배나 많았다"고 말했다.
문제는 어린이들과 하수도를위한 상수도 라인이 섞여있는 동네에서 심각했다.
카라치와 같은 파키스탄의 대도시는 최근 몇 년 동안 몬순 시즌 동안 정기적으로 침수에 직면했다. 올해 기록적인 폭우가 문제를 악화시켰다.

 

 

신도보시는 분 체험담에 따르면 시두가 3단계로 오는데 첫 시두인 애기시두가 오는 때가 몇년남지 않았고 콜레라도 예방하려면 태을주를 몇백만독 이상 읽어야 한다고 하니 꼭 태을주를 읽으셔서 대비하셔야 합니다!

이번에 온다고 하는 병또한 태을주로 극복할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구요.

증산도를 하지 않으셔도 태을주를 수시로 읽으셔서 몸에 수기를 쌓아 병란을 극복하길 바랍니다.

 

 

 

증산도 진리와 우주1년, 가을개벽 병란소식에 좀 더 깊은 공부를 해보고 싶다 하시는 분은 용기를 내어 운영진 대표연락처 010-9659-9576 로 문자(이름/생년월일/주소/신청동기) 주시거나 아래 무료소책자 링크로 신청해주시면 여러분들이 진리를 찾으실 수 있도록 운영진이 소책자와 함께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db.blueweb.co.kr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