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태을주 주문이 지장보살 명호보다 강력해(증산도 부산온천도장 신앙사례)

태을주와 운장주 주문의 화권을 체험하며 순결한 마음으로 증산도 신앙을 하고 계신 도생님의 사례담을 소개합니다. 


태을주 주문의 화권을 체험하다

저는 부산온천도장에서 신앙하고 있는 신 도생이라고 합니다.

저는 2002년 증산도와 인연이 있었는데요. 같이 공부하던 처사님이 있었는데 하루는 제가 100일 수행을 10일 남겨놓고 있는데 전화가 와서 만나자고 하더라고요. 제가 만나러 갔죠. 갔더니 처사님이 증산도 책을 두 세권을 줬어요. 자기가 공부하는 거라고 하면서요.

 

그 때는 제가 18시간씩 지장보살 명호를 읽고 다녔거든요. 근데 증산도 책을 읽다보니 책 중간에 태을주 주문이 있었어요. ‘이게 뭐지.’ 하면서 태을주를 읽어보기 시작했어요. 5시간씩 5일을 읽었는데 너무 좋은 거에요. 화권이 너무 센 거에요. 지장보살 명호를 18시간 30일 읽은 거랑 태을주 5시간씩 5일 읽은 것과 화권이 똑같은 거에요.

 


삼세판만에 증산도와 인연이 닿아

제가 입도하기 3년 전부터 예언집이라는 예언집은 다 읽게 만드시더라고요. <격암유록>, ,부처님이 계신다면>, <노스트라다무스 예언>, <해인의 비밀> 그런 책들은 다 읽었죠. 그래서 증산도에 대한 궁금증이 싹트기 시작했어요.

제가 증산도에서 궁금증이 있어서 찾아보다가 그렇게 세월이 지나갔어요. 어느날 문득 '증산도 도장에 찾아가봐야 겠다. ' 처음에 전화를 했죠. 위치도 받았고 했는데 제가 길눈이 어두워 못 찾아갔어요. 두 번째도 못 찾아가고.

 

그 뒤에 어느 날 아침에 일어나서 이번에 삼세판이다. 이번에도 못 찾으면 증산도와 인연이 없는 거다.’ 하면서 증산도 도장에 전화를 드렸어요. 근데 세 번째에 드디어 도장 위치를 찾아서 증산도 도장을 가게 되었거든요. 그러면서 인연이 시작되었어요.

 


42, 인생의 전환점

어느 겨울날, 방안에서 도란도란 이야기를 하는 중에 어느 보살님이 그 얘기를 했어요. 보살님은 코 아래가 잘 생겨서 42살이 되면 좋은 일이 있을 거다.” 그런 얘기를 하셨어요. 42살이 되면 부자가 되는가보다 생각했죠. 근데 세월이 흘러 42살이 되었는데 국회의원 보좌관으로 들어갈 수 있는 합격증을 하나 땄고요. 증산도 도생으로 입도할 수 있는 T.O 하나를 받았어요. 두 가지를 얻게 되었죠. 두 가지 중에 증산도 도생으로 가는 길을 택했죠.

 


운장주의 위력

제가 어느 날은 강원도에 계모임을 갔거든요. 가다가 내려오는 길에 저녁 늦게 내려왔는데요. 이번에 새로운 길로 가보자 하면서 새로운 길로 갔는데. 어느 굴다리 앞을 지나갔는데 계속 "왼쪽으로 도십시오. "하는 거에요. 대여섯바퀴를 돌았어요. 돌다보니까 '이게 뭐지. ' 싸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때부터 네비를 끄고 운장주를 읽었거든요. 5분정도 읽으니까 안개처럼 자욱했던 안좋은 기운이 싹 거치면서 길이 딱 보이기 시작하는 거에요. 그러면서 한방에 집으로 온 경험을 했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성구와 말씀

저는 “선천의 상극의 운이라.” 이 한 말씀에 어느 도생님이 해탈을 한 것 같다는 기분이 든다고 하셨는데요. 저도 똑같은 경험을 했거든요. 한 사람의 죄 때문에 이 세상 문제가 생기는 건 말도 안되고요. 선천의 기울어진 극 때문에 이 우주가 억음존양 세상이 되었다는 그 말씀에 저는 깊이 감명을 받았습니다.

 

태상종도사님 말씀중에는 이 말씀이 좋아서 평소에 항상 되뇌이고 다닙니다.


“내가 상제님을 잘 모시면, 모실 시侍 자가 제대로 되면

내가 바로 상제님의 정신이 되고 상제님의 심법이 된다.

즉, 상제님의 심법과 기개 그 경계에서 일을 하는 것이다.

그러니 무슨 일이든 다 할 수 있을 것 아닌가.”


제가 이 말씀을 주문처럼 읽고 다니는 이유는요. 이 말씀을 각성하여 실천하기 위해서입니다. 일이 안되는 것은 상제님 심법을 득하지 못해서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태을주 조화권을 열고 태일 인간이 되어서 세상 사람들을 많이 살리는 것이 저의 소원입니다.


인생의 성공의 길, 조상님과 내가 성공하고 우주와 함께 성공하는 진리의 길,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고 싶으신 분은 북두협객 010-9659-9576 이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증산도 태을주수행법, 증산도 진리 공부에 대해 깊이있게 알아가시기를 소망합니다. 

 

증산도 진리서적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db.blueweb.co.kr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