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종교의 결론, 후천 5만년 상생의 세상을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상제님을 만나야 한다

선천 종교의 본질과 사명은 무엇일까요?

이 말씀을 통해 보면 "선천 상극 질서를 극복하고 후천 5만년 조화선경 세상을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상제님을 만나야 한다"라는 상제님의 말씀으로 보여집니다.

우리가 이제껏 매달렸던 선천 종교 가르침의 공통점은 세 가지가 있습니다.

1. 대변국이 닥친다. 

기독교에서는 말세, 불교에서는 말법이라 하였고 도가에서는 후천 개벽에 대한 언급이 많았습니다.

2. 대변국을 극복하기 위해 메시아가 지상에 강세하신다.

상제님, 천주님, 미륵부처님 등 이름만 다를 뿐 한 분이 오신다고 하였습니다.

3. 메시아가 새 세상을 열어주신다.

그 분이 오셔서 열어주시는 세상이 후천선경인데 기독교에서는 지상천국이다, 불교에서는 서방정토 용화낙원이다, 도가에서는 태청세계, 유가에서는 대동세계라 하며 말만 다를 뿐 우주의 여름철 말기 火의 극기에 이르는 문제를 土 기운인 상제님이 오셔서 우주 가을의 金기운을 열어주신다는 이야기 입니다.

이치적으로 화생토火生土 → 토생금土生金으로 최종 마무리를 지어주신다는 게 선천 종교의 결론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인류를 구원하시기 위해 이 땅에 오신 한 분, 그 분이 바로 증산 상제님이십니다.  

선천 종교가 줄기 종교라면 증산도는 열매, 참진리 입니다. 상제님 진리,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고 싶으신 분은 북두협객 010-9659-9576 이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증산도 태을주수행법, 증산도 진리 공부에 대해 깊이있게 알아가시기를 소망합니다. 

증산도 진리서적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