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시험 도중에 태을주가 들리면서 문제가 술술 풀렸어요ㅣ증산도 전정민 도생 체험ㅣSTB상생방송

시험 도중에 태을주가 들리면서 문제가 술술 풀렸어요ㅣ증산도 전정민 도생 체험ㅣSTB상생방송 

오늘은 STB상생방송에서 방송된 전정민 도생님의 체험담을 들려드리겠습니다.

꿈속에서 태상종도사님을 만났다고 하는데요. 전도생님이 꿈에서 언청계용신 뱃지를 땅에 떨어트려서 찾고 있었다고 합니다.

 

꿈속에서 태상 종도사님이 이것을 찾고 있느냐? 하면서 언청계용신 뱃지를 주워주셨다고 합니다. 

돌이켜보면 이 체험이 스스로 진리를 찾기전 황금동아줄이 아니었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네요. 

 

 

두번째 전도생님의 체험은 수능때 있었다고 하는데요. 전도생님이 수능을 치는 내내 칠성경을 읽으며 어머니가 정성수행을 해 주었다고 합니다.

 

신기하게도 전도생님이 제2외국어인 아랍어 시험을 칠때, 어디선가 태상종도사님의 성음으로 태을주를 읽는 소리가 들려왔다고 합니다. 그렇게 중요한 시험은 아니었지만 마음이 편안해졌고 신나게 찍었던 덕분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나의 뿌리를 찾고 싶으신가요? 몸과 영혼을 치유하고 진정한 생명을 회복하는 태을주 수행과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고 싶으신 분은 북두협객 010-9659-9576 이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증산도 태을주수행법에 대해 깊이있게 알아가시기를 소망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책자신청을 해주셔도 좋습니다.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